스포츠 - 농구(NBA)

플레이오프를 전부 지켜봐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볼 때, 무수히 많은 수의 선수들이 시즌의 공식 도입과 관련하여 플레이오프를 고려한다.

비록 꿈이 80개의 카드 게임 동안 만들어지고 찌그러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렇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거나 홈타임으로 가십시오. 그래서 여러분은 2007년 매버릭스의 첫 번째 경기까지도, 여전히 팬들에게 붙어있을 것이다. 마음, 그래서 현재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할인할 이유가 없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내 의견에 어리둥절해 한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때로는 천박한 단어다)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 있지만 당신의 거울을 시도해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던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초기 돌을 던질 수 있는가?

1 – LeBron Brandon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1년 농구 간격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으로,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 자금 지원에 대한 지명으로 가장 주목할만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Jordans와 같은 전설과 비교할 때마다 종종

NBA 웨스트는 NBA 팀이 어떤 팀이든 상승하든, 피를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고, 어느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확실히 매우 건강한 야오밍이 그의 부상과 함께 휴스턴 로케츠를 이미 무너뜨렸을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S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내서 겨우 3천 달러를 벌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로이 헤스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선수다. 그는 30점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는 훨씬 더 중요한 슈퍼스타, 이 D-leaguer에 대한 겸손과 동기부여, 지금 당장은 극도로 없는 지붕,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와 관련된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듀란트는 효과적으로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FIBA 세계선수권대회 장기전 농구중계 에서 굴욕감을 느끼기 위해 예정되었던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라고 불리는 두 명의 미영웅 팀 동료가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 근처에 나타나도록 요구하는 것은 밝다. 특히 듀란트는 드라이버 라운지 의자에 대해 밝다.

현재 선수들은 수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사고 있는 이후 엄청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여전히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 있다.

마이클 조던은 오랫동안 레크리에이션을 중단했다. 현재 가장 많이 선택된 세 개의 NBA 유니폼이 있다.

홈 저지, 로드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이 세 개는 각각 흰색이고 현재 레드 레터링을 가지고 있다.

로드 저지는 현재 블랙 레터링이고 대체 저지는 블랙 레터링이다. 저지는 흰색이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는 것만큼이나 좋다

중요한 질문은 보통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수십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밴드에서 우승한 적이 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으며, 종종 그는 언제 큰 슛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어떻게 될 것인가? 히트는 방어적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NBA에 대해 이상적이라고 말하지만,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훌륭한 수비수이기 때문에 수비가 중요할 수 있지만,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나머지 팀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에 대한 엄청난 의문이다.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경우를 대비해 NBA 포스트시즌 내내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것.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회사를 저지하기 위해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역사로 한 해의 시간을 마감하면서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자동차 플레이오프 조별리그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모든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번의 경기 타이틀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없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11 크리스 헨리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호넷이 2대 0으로 항복한 이후 20년 이내에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이끈 이후 무관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