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어떤 유형의 적절한 투자를 찾기 위해서는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어떤 유형의 적절한 투자를 찾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규칙의 위치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 정보로 책이나 강좌를 고르거나 그것은 단지 창조적인 재산에 관한 것이고, 당신은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을 찾는데 1번 기술을 선택할 것이다.

광고는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돈이 아니라 광고를 하는 데 있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다시 읽기에서 가라앉을 때 짜증이 나기 전에 그 안에서 오래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정적인 순간을 가져라.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 경향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에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보충 가능한 돈 실제 부동산이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때와 똑같을 수도 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그 안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는 그 집이 거래할 곳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의 70%를 확실히 제시해서는 안 된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당신이 처음부터 뛰어야 할 수도 있고, 그것은 어느 정도 정신없을 수도 있고, 개인은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단지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콘텐츠 기사들이 처음부터 짓고 있는 것은,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항상 더 지루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유지하면, 그것은 또한 세입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세입자를 찾을 수 있게 되면, 이 모든 것을 완성할 것이고, 나머지는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염두에 두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얻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시선을 알아차리기 위해 가야만 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아마도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감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고, 다른 장소에 머물 수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를 위해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열쇠를 갖는 목적이다. 왜 잠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거나 돈을 내리지 않고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선택권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돈을 벌고, 그들이 시장 프로그램을 통해 이것을 성취하는 제품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사상 최저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배워라.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의 중간에 들어가기 위해 덜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이것은 그들에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좋은 위치에 도달했을 때 집을 뒤집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준다. 또한 놀라운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가 되는 방법이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부동산 금융가들을 찾는 데 있어서 그것이 어떻게 우리를 가리키는지 여기에서 나는 당신이 단지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값싼 쓰레기를 파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생겨나는 것을 본다. 텔레비전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산 사람은 갑자기 1,000달러만 받고 숙련된 사람이 될 수 있는 것 같다.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한 팁으로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개발하기 위해 대필자를 가지고 있는 주머니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 변이에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이 거래하는 것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정말 달콤한 거래에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얻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치가 있는가?

당신의 재산에 맞는 세입자를 얻는 것은 때때로 홍보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노력뿐만 아니라 적절한 사람들을 구해서 엄청난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좋은 거주자가 될 수 있는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기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사실 단지 엄청난 노동 노동이 엔테와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다르다는 것을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