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529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가장 멋있지만, 현재 제품들은 정말로 529 계획의 과충전이 필요하다. 당신은 정말로 다른 사람들을 개인에게 자금을 지원하게 하고, 이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바로 그 안에 있는 곳이다.

529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가장 멋있지만, 현재 제품들은 정말로 529 계획의 과충전이 필요하다. 당신은 정말로 다른 사람들을 개인에게 자금을 지원하게 하고, 이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바로 그 안에 있는 곳이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삶을 통해 한 사람으로서 무엇이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런 유형의 계획은 단순히 조직이 시장을 위한 것이든 이익 기업을 위한 것이 아닌 것이든 간에 조직이 하는 일만큼 간단하다. 경우에 따라, 기업을 위한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려는 사람들을 수반한다.

가장 중요한 목표 교육 대학은 항상 소유주를 위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또한 이익 조직, 주요한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다. 좀 더 높은 작전을 위해 작동하는 거야

항상 더 높은 수준의 점수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와 함께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촉진될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학점을 만들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이중으로 수행할 수 있음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앉아서 월 소득의 A 부분을 절약하기 위해 오직 당신의 자녀 대학 학위 자금 조달 목적으로만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 가격은 항상 상승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당신은 인플레이션과 교육과 관련된 상승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유능한 재무 기획자는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정해야 할 정확한 금액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529 계획 탐색 교육에 대한 평균자책점보다 더 나은 한도를 가진 저축 계획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대한 세금은 총액으로 공급할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더 큰 교육대학이 무료가 아니라는 것과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드는가,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가치가 얼마나 더 높은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졸업장을 받은 교사와 똑같은 임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년 전에 당신의 꿈의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모터의 구입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매우 많이 얻는다. 경제 자동차처럼. 큰 이름을 따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돈을 들인다. 학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소음의 정도가 얼마나 가치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대출 옵션을 보상하는 비율을 가지고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당신은 금융 기관을 사용하여 현금 대출을 요청할 수 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 비용은 금리 때문에 시간 낭비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부모들이 매일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돈을 지불하는 데 과외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채를 줄이고 이것은 잔액을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상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529 계획은 종종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다. 어떤 계획은 당신이 이 주 이외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하게 하는 것이 실제로 중요하다. 그것이 교육에만 사용되어야 하는 한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 이상의 여행 일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주 계획은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세금에서 비과세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한, 만약 당신이 교육적이지 않은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 현재 비용에 세금을 부과한다.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다른 과정을 밟는 것. 소비는 자신을 더 팔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리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한다.

어머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경험하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은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사람들이 직업욕구를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악몽 같은 학생 대출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 경제적 어려움의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의 이 시기에 당신의 대답은 다음과 같다.

대출교육대학을 빼는 것은 대학 재정계획에 대한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자금을 보상할 능력이 있을 때만 효과가 있다.

여기서는 현금대출을 요구하기 위해 금융기관과 함께 갈 수 있다.

여기서는 계속해서 비용이 에이프럴로 시간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이 특별한 아이디어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청구서를 줄 수 있는 한, 정말로 어려운 생각이 아니다. 부채 심사를 통해 잔액을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특정 S & P 500 Em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