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변화하고, 확장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수정을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대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수정사항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대 포인터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행동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한 행동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포인터!개인이 당신의 좋은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이용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과 접촉하기 전에 당신의 연줄을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선도 패널은 연락처로 지정되고, 중간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 하단 패널은 캠, 미디어 게이머 등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해 안전하게 통합되어 있어, 연락처를 통해 접근하거나 이웃을 보다 빠르게 활용할 수 있어 노키아 C3는 채터박스를 위한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 에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사람이 있을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한 숟가락의 사회적 후회와 짝을 이룬 약속에 대한 지불과 유사하다. 정확하게 활용될 때, 이것을 효과적인 판매 도구 사례로 간주할 때, 우리의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할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부여된 상황에서 왜 우리는 그것을 비용 없이 만들 것인가? 호혜주의라는 사실 때문에

마케팅 방법을 적용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한 극단적인 수정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좋은 효과가 있다면 금융 투자의 가치가 분명히 있지만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강조해야할 요소가 있습니다.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이러한 작업을 계속할지 여부의 선택 측면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보장된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조사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프로듀스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로 가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당신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통률 등을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된다. 명심하고,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봐라!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소셜 미디어를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는 총판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을 웹 사이트에 포함시켜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그것을 실행할 것인가 하는 것이 모든 회사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서비스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조직을 얼마나 잘 처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게 되거나 다음 달에 당신의 트위터 팬들과 적어도 5개의 제안을 마감하는 것이다.

우리는 몇몇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유난히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들과 같은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만든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실제로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네트워크들이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SNS 마케팅을 적어도 하나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