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비타민

이 시기에 세계 역사의 많은 사람들은 신체 내에서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게 된다

세계 역사의 이 시기에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신체 내에서 비타민이 필요한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나이가 들기를 바라는 데 중요한 황금 비타민 몇 개를 표시할 것입니다

영양은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다. 사실 과일, 야채, 고기가 모두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현저히 줄이는 규칙도 아니다. 반면에, 몇몇 사람들은 일일 양을 제대로 먹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보충제가 제공되는 곳이다.

축하해, 여러분은 식단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을 깨닫기를 바라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약을 먹는 것이 짜증나는 방법일 것이다. 음, 액체 비타민은 어떨까?

비타민 보충은 인간이 만든 비타민과 천연 비타민이 모두 여러분의 몸에 도달했을 때 같은 것을 수행하는 하나의 대답이다. 그들은 둘 다 필요한 구성 블록을 필요로 한다.

여러분의 몸은 블록이 자연적이거나 인간이 만든 것이라면 신경 쓰지 않는다. 왜냐하면 거의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균형 잡힌 식단을 먹음으로써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이 음식은 우유, 요구르트, 시금치, 간, 땅콩, 계란, 잎이 많은 야채, 고구마, 당근, 통곡물 빵 및 시리얼, 생선, 가금류, 귀리, 토마토, 강화 콩 제품, 생선, 딸기, 키위 등 위의 모든 비타민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붉은 고추, 해바라기 씨앗, 아몬드, 땅콩버터, 브로콜리, 양배추

비타민 안은 레티놀과 관련된 여드름 크림에 흔히 사용되는 건강한 피부 습관에 필수적인 가장 잘 알려진 비타민일 것이다. 그것은 피부를 건조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죽은 피부 세포를 더 빨리 제거하게 하여 피부 모공을 차단하는 것을 더 적게 찾을 수 있게 하고, 이것은 피부에 미치는 영향보다 여드름 A단계를 더 많이 유발하게 된다. 비타민 안은 건강한 눈에, 건강한 면역 체계와 건강한 뼈에 매우 중요하다.

아, 이 자료가 이전 남성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 경우를 대비해서, 최근의 부검 연구는 30대 남성의 30%가 전립선암 세포 선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따라서 예방에 대해 생각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다. A, B1, B6, B12, C, D, E, K 등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과 관련된 넓은 연관성이 있다.

오메가 3을 확실히 얻도록 하라. 오메가 3이 없으면 자주 감기, 두통, 메스꺼움, 나쁜 농도 또는 우울증 증상에 대한 증상이 있을 것이다. 오메가 3는 견과류 전체에 있을 수 있다.

올리브 오일, 카놀라 오일, 아몬드, 아마씨, 호두 등 식물성 천연 오일은 AHA 오메가3의 훌륭한 자원이다

세계 역사의 이 시기에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신체 내에서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

비타민은 인체의 건강을 둘러싼 모든 것에 불가분의 존재로 요구된다. 그래서 우리는 누군가가 더 높은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언급할 것이다.

비타민 B! 안돼!!!일광욕에 지쳐서 걱정하지 마라. 자외선 외에도, 강화된 음식과 식이 비타민 D가 강한 뼈 조직을 형성하기 때문에 우유로부터 대구 간유와 생선 기름으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비타민 D가 혈구의 내구성을 높여주기도 하지만, 때때로 비타민 D가 성호르몬의 전반적인 생산을 개선한다고 보고됨에 따라 성욕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자유 라디칼은 혈류 항산화제에서 발견되는 독성 산소 분자로서, 자유 라디칼인 비타민 C, E, 베타 카로틴을 분해하여 뇌 조직을 보호하는 항산화제로서 기억력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을 가로질러 파괴함으로써 뇌의 손상을 예방한다.

항산화제는 규칙적인 식사의 한 부분으로서 항산화제를 복용해야 하거나, 아니면 식단의 일부를 섭취해야 한다.

두 개의 태아 비타민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종종 어떤 종류의 연구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신한 여성의 몸이 비타민에 의해 제공되는 거의 모든 영양분을 흡수하지 않는다는 최근의 연구 결과, 특히 엽산 엽산은 신생아의 태아 출현에 필수적입니다. 비타민은 스피나 비피다와 같은 출생 결함을 멈추게 합니다. 평균적으로 9개의 비타민 중 3개 전담액상사이트 만이 실제로 병에 표시된 엽산의 양을 실제로 주지 않습니다. 보충제에 비타민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서, 그것은 단지 특정한 여성들 전체를 흡수하지 않는다.

비타민 B-음식 소화에 도움이 되는 12가지 비타민 B가 있다.

음식 소화는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를 생산하고, 내장 장기를 해독하고, 신경 기능을 돕고, 혈류에서 산소의 수준을 높인다.

칼슘 – 이 광물은 약한 뼈를 강화시키기 때문에 먹는 데 중요하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칼슘 결핍으로 인해 기절된 향상을 야기한다.

당신의 물건 안에 칼슘을 넣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 당신은 정어리, 콩,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