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원예(가드닝)

용기를 선택한 후 양질의 토양을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용기를 선택한 후 양질의 토양을 사용하도록 보장하십시오. 고품질의 화분 토양을 선택하고 식물이 얻을 수 있는 비료를 채취한 다음 정원의 햇빛을 놓기 위해 당신이 있는 곳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식물은 6시간 또는 아마도 몇 시간의 햇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각각의 식물의 외관과 건강성을 모두 위한 최적의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스퀘어 피트 원예는 추가적인 훌륭한 선택이다. 이것들은 밀접하게 심어진, 제기된 침대 스퀘어 피트 원예에서 행해지는 유기농 원예의 한 형태에서 나온 작고 강렬하게 심어진 정원이다. 스퀘어 피트 원예는 토양이 나쁜 지역에 사는 사람들, 초보 정원사나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잡초가 덜 필요하고, 물은 덜 필요하며, 농약은 덜 필요하다.

만약 바깥 정원이 너무 야심적으로 들린다면,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나 네모난 발 정원 가꾸기 용기 정원이 오래된 도자기 그릇, 타이어 또는 다른 물건들이 잃어버린 필요성을 가지고 다투는 것을 재사용하는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라. 첫째, 식물을 안팎에 보관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용기를 선택할 때 잘 발달된 몸이 더 강하다고 선택한다.

용기를 선택할 때, 실제로 인간의 뇌에서 당신의 식물의 높이는 몇 가지 고려사항이다. 성숙, 그것이 부분적인 태양이 필요하든 아니면 완전한 태양이 필요하든, 그리고 당신의 꽃이 피는 시간의 길이가 모든 요인들이든 간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용기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작업에 적합한 원예 도구를 선택할 때, 많은 도구들이 포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패키지들은 사람이 단순히 기르고 싶은 정원의 형태에 기초할 것이다. 그래서 원예 도구를 선택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단순히 만들고 싶은 정원의 종류에 달려있다.

장미 재배 식물의 예를 들어보시겠습니까? 채소밭? 과일 풍경? 아니면 아름다운 식물과 꽃이 있는 일반적인 정원이 당신의 집에 생명을 더하는가?

또한, 여러분은 각각의 냄비에서 어떤 종류의 식물을 자랄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그 크기와 냄비의 깊이가 얼마나 되는지 주목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식물 뿌리 시스템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을 재산 냄비와 일치시켜야 한다.

왜 개별 정원일까? 정원 가꾸기는 많은 목적이지? 첫째, 작업은 보는 사람의 눈 때문이지만, 실험은 지루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이 정원을 가꾸기 시작할 때 그들은 실제 이유가 어떻게 단순하다고 생각하는지 모른다; 사람은 흙을 긁어내고 씨앗을 떨어뜨리고, 몇 주 후에 돌아와서 밝은 붉은 토마토를 따라.

일단 당신이 심고 싶은 것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잔디밭에서 좋은 장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물, 적절한 배수, 직사광선을 빨리 접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라. 부엌이나 욕실 창문 밖에서처럼 매일 보는 곳에 정원을 두는 것을 고려하라. 그것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일 뿐만 아니라 정원이 물과 잡초를 필요로 할 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많은 채소를 가지고 계속 나쁜 생활을 한다면, 성장의 한 부분을 고려해보라. 배고픈 줄. 당신이 누군가를 도와야 한다는 것을 알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겨울철에는 장미가 심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맨뿌리 장미는 발과 뿌리에서 유래한다.

이것은 맨뿌리 유형과는 별도로 장미 운동을 위한 가장 편리한 선택일 수 있다.

이미 잎과 싹으로 덮인 수많은 컨테이너 장미. 봄의 시작은 이러한 종류의 장미 보육 용기 중 가장 적절한 시기다. 꽃은 화분에서 자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꽃이기 때문에 종종 가정 정원 가꾸기를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수경재배는 일정한 재배 선택이 필요하다. 그들은 펄라이트, 자갈, 질석, 코코넛 섬유, 공기, 록울이다. 당신은 이것들을 보육원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정원 가꾸기 보존 시설을 통해 그것들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부품을 얻을 수 있고 당신 자신의 것 중 하나를 심을 수 있다.

또한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성 키트가 있다.

특히 정원 가꾸기 공급 시설

당신은 정원 재배자, 상승된 침대 또는 토양 플롯을 사용하여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

상승된 침대 정원은 단지 토양 상태가 좋지 않거나 뒷마당 바닥 공간이 작은 정원사들에 의해 가장 전형적인 정원이다. 이 아이디어는 토종 토양 위에 야외를 만들어 정원사가 몇몇 식물에 필요한 조건과 토양의 종류에 대한 완전한 치료를 받는 것이다. 정원의 종류는 사용 접근 제주도플라워클래스 성, 더 나은 해충 방제, 더 높은 수확량, 개선된 토양과 관련된 유지보수를 제공한다.

점차적으로, 꽃 정원 가꾸기는 인기가 있어, 꽃의 냄새가 좋고, 때로는 여러 개에게 좋은 취미라는 것을 고려하면 꽃으로 인해 밝아질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의 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트로우웰 – 트로우웰은 심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도구다. 이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고무 손잡이는 더 쉬운 조직 견인 확장에 안성맞춤이다. 심는 니에 맞는 트로우웰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