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성형

도와주지 말라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절대 안 된다고 애원하지 말라고, 그녀의 얼굴에 대한 나의 의견은 그녀 자신의 의견보다 훨씬 덜 의미했다. 그녀는 그녀가 어떻게 잘 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녀가 성형의학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지 확신했다. 몇 달이 지나면서, 나는 단지 그녀의 얼굴을 영원히 잃어버리기 위해 그녀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으려고 했을 뿐이다.

외과의사 찾기: 수술을 받기로 결정한 후, 당신은 개별 외과의사 선택이 고도로 훈련되고 당신에게 양질의 일을 보장해야 한다는 현실을 보고 느낀다. 당신은 또한 선택 증명서와 자격을 확인하고 싶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외과 치료가 등록부에 있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당신의 외과의사에 대해 행복감을 느껴야 한다.

사람들이 클리닉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단순히 그들이 경험하는 혜택의 최종 시설 때문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마음에 달라붙을 자신감 때문에 감소된다. 때때로, 성형수술이 때때로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그들의 기초조차도 유명하다.

대부분의 외과의사들은 처음에는 환자들에게 매우 친절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훌륭한 첫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이 바뀔 수 있다.

이것이 중요한 요소인가, 당신은 궁금해 할 것이다. 물론, 리스트의 끝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지만 이것은 중요할 것이다. 당신은 의사의 대체적인 존경을 원할 것이다. 당신은 마취될 것이다.

성형수술은 얼굴과 몸의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더 매력적이고 안정감을 느끼게 한다.

이제, 여러분은 멋지고 섹시한 옷을 입은 친구나 동료를 찾을 때 질투심을 느낄 필요가 더 많다. 당신은 또한 여분의 파운드를 없애고 사랑스러운 옷장을 다시 입을 수 있다.

이것은 성형수술의 마지막 범주다. 이 범주에서, 비록 사람들이 추가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지만, 이 범주에서 지방을 덜 실질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몸에서 지방을 제거한다.

또한 사람들은 추가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한다.

당신은 또한 음식의 양을 줄이기 위해 위 밴드를 위에 둘 수도 있다.

위 밴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형수술로 생각하지 않고, 모든 비용으로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흘려보낸다.

또 다른 위험은 돈 요인 수술 치료에 정말 돈이 들기 때문에 돈이 들 수도 있고, 일을 비효율적으로 해야 하는 외과의사에게 돈을 쓰는 데 짜증이 나고 좌절감을 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래, 일이 잘못되었을 때 여전히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지만, 수술 후에 당신이 겪은 트라우마는 여전히 중요해. 유언장을 말하지 않고 있으니, 모든 고통감과 비용이 당신의 변화에 만족할 수 있는지 정확히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무엇이 모든 불안을 야기시키고 있으며, 언론은 그 결과를 완전히 고정시키고 있는가?

회복 – 여러 가지 의학적 절차와 마찬가지로, 성형수술은 수술과 관련된 신체적인 것에서 비롯된 것 외에도, 당신이 그 수술의 효과로부터 완전히 회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깨달아야 한다.

어떤 시술이든, 상처는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이 무엇을 성취하는지 아는 사람들을 위한 많은 인증과 자격은 있다.

당신의 선택 중에 다른 정보를 쇼핑할 때, 자격증을 획득하라. 다른 환자들과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합법적이도록 유지하라. 이것은 나쁜 미용 치료를 피하기 위한 것이다.

지방을 가진 3개의 영역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지방의 경우 평균 6천 달러에서 7천 달러가 든다. 반면에 5개의 신체 부위를 잉여로 결정한다면 이 가격은 1만 달러로 급격히 증가할 수 있다.

이 수술은 신체의 손상된 부분을 이전 형태로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생긴 코를 가질 수 있는지 아니면 매우 큰 귀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직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성장 시스템은 성형 수술로 쉽게 교정될 수 있다.

화상 자국과 스트레치 자국은 제거될 수도 있다.

성형수술의 왕인 현금은 첫째, 그 대가는 즉시 있다.

둘째, 의사는 실제로 청구서를 전액 받는다. 만약 당신이 전체 시술에 자금을 대기 위해 현금을 긁어모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그렇게 할 필요가 있 얼굴축소 다.

그러나, 당신은 외과의사를 통해 할인을 요청해야 한다.

비록 외과의사들에게 할인을 요구하는 법이나 규정이 없더라도, 대부분은 그렇게 할 것이다.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한 시간 정도 알아라 –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학교 과제를 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단순히 어떤 절차를 통해 가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회복 기간의 길이, 활동 제한, 그리고 단기 및 성형수술의 지속적인 유지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시간이든 정말로 불편하거나 주저하지 않고, 즉시 의사와 대화하라.

1인당 또 다른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