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라스베가스 결혼식은 주에서 가장 큰 산업에서 해야 할 중요한 영양소다; 도박은 1위다.

라스베가스 결혼식은 주에서 가장 큰 산업이 되어야 할 중요한 영양소다. 도박은 1위다. 이유는 간단하다. 혈액 검사도 대기 기간도 없다. 결혼식국은 주중 자정까지 문을 열지 않고, 주말 동안 매일 24시간 내내 문을 연다. 그냥 걸어들어와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결혼하라. 라스베이거스에서 전국에서 거의 모든 결혼식이 일어난다.

예산을 수립하고 가격을 정할 때 항상 리스트에 오른 손님 명단을 작성하라. 예산 예산을 짜는 것은 위협적일 수 있지만, 해변 결혼식과 함께 전체 비용의 많은 부분을 덜 들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손님 명단의 크기는 당신의 계획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친구들과 가족의 작은 파티로서 합리적인 가치에 대해 좋은 이국적이고 바람이 많이 부는 섬처럼 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있다면, 중대형 게스트 목록, 몇몇은 더 쉬운 항해를 위해 더 지역적인 해안선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웨딩박람회 , 추수감사절, 할로윈, 콩과 같은 여러분 중 두 분에게 매우 중요한 휴일 휴가를 골라라. 휴일 결혼식은 여러분의 가족을 함께 얻기 위한 엄청난 시간이라는 다른 특별한 행사들이 알려져 있다.

장식적인 결정을 이끌기 위해 테마를 사용하라.

뱀파이어 볼 결혼식과 파티로 간주된 사람이 있다면 결혼할 때 어두운 면을 보여야하는 약혼한 커플이 많습니다. 아니면 귀신이 들린 것으로 알려진 장소에서 당신의 행사를 고수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 죽음의 날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니면 촛불, 벨벳, 이단적인 음악과 엄청난 고딕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가지고 할로윈에 관한 것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흑백 결혼식은 이번 크리스마스 겨울 결혼식에 매우 인기 있는 트렌드다. 손님들과 수행원들은 모두 검은 옷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신부가 반짝이는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밖에 어떻게 서 있을 것인가? 당신은 극적인 아름다움과 두드러진 구별을 위해 흑백 장식으로 결혼식장을 장식할 수 있다.

게다가, 이 행사는 또한 흑백 스틸 사진으로 포착되어 불화를 시도할 수도 있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아이디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꿈의 교회 결혼식에서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답 위에 큰 노래방 스크린이 올려져 있고 모든 사람들이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모든 바와 카카들이 리듬에 빠져들고 있다고?

두 나라 모두 문화에 푹 빠져 있고 또한 많은 사전 결혼 기능과 결혼 후 전통도 많이 가지고 있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보기 위해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순례를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 관습이 매우 전적으로 따라다닌다. 재정적인 예산을 가지고 난 직후에 현실적으로 무엇을 쓰고 일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많은 양의 각 항목을 다른 부분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의식, 피로연, 꽃, 음식, 결혼 허가증 등과 같이 쓸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할 수 있다.

항상 당신이 함께 기능하는 필수품인 개인이 손님을 만들 수 있다면, 이 모든 것을 종이에 적어두어라. 단지 그것을 두피에 가지고 있는 것 만이 부적절하다. 당신은 그것을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할 것이고, 또한 그것을 다시 자주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이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 성장에서,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주는 것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하는 곳에 종종 팁을 주어야 한다.

비록 이것이 당신이 팁을 줄 때의 선택권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은 사진작가가 팁을 주기 전에 그들의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리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결혼식에 팁을 주기 위해 팁을 줄 때의 선택권을 사용할 수 있다.

말이 나와서 말인데, 장거리 전화 계획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오아후로의 전화는 비쌀 수 있다.

당신의 다른 호텔을 소수의 사람들에게 식별하고 나서 이 시기에 전화를 하도록 하라. 첫째, 당신이 예약하고 싶은 날짜에 대해 제대로 말하고,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얼마나 많은 방들이 필요를 찾기 위해 멈추는지 말해라. 그 시간 동안, 당신은 그들의 대답에서 인접한 숙소와 같은 구체적인 것을 식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오늘 모든 필요에 맞게 예약하려면 이메일뿐만 아니라 달팽이 메일 개인에 대한 확인을 받으십시오.이 방법으로 관찰하는 것은 도착하는 동안 항목별 확인을 손에 쥐고 있음

결혼식에 꽃소녀를 두는 전통은 아마도 영국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이 어린 소녀들은 그들이 통로를 가로질러 걸어가는 동안 뿌려지고 던질 수 있는 꽃잎으로 가득 찬 바구니를 가지고 다니는 임무를 맡고 있다.

특히 그들의 결혼 비용을 줄이려는 사람들은 꽃소녀가 선택사항이라고 믿지만 꽃소녀가 꽃잎과 잎을 던지는 제스처는 실제로 행복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