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용한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용한다.

당신이 선택한 돈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단지 주식 저가의 배수만을 주문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단지 50달러의 부동산 가치 주식만을 구입하고 있다.

그 1252주에 대해,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표준의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주당 1/2, 1/4 공유하고 또한 단지 한 몫의 8/25

최대 입찰 통계 설정 시끄럽고 단호하게 행동하십시오. 입찰이 해결되고 입찰자가 중도 하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규모가 커진 대로 뛰어들어라. 당신의 제한을 알아라.

반대로 투자 수단은 언제를 사야 할지를 매도하지 않을 때 구매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2000년의 실제 기술 붐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판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전체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을 겁니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받거나, 허술하다고만 할 수 있는 공격 정책을 받는 것일까? 그들은 그저 충분히 운이 좋아지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적포도주나 백포도주는 결코 그런 계획이 없다. 그들은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길이 노력을 과대평가한다.

직업으로서 투자를 처리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것은 취미 지위로 강등되었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제공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얻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보통 그들을 위해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 출입문 옆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이 달리고 있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디서 거래가 이루어졌는지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어. 여기 O k 우리는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어떻게 타이거가 바카라 커뮤니티 그렇게 훌륭해졌지?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골프를 치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단순한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의 일원으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그가 밤새 어디를 잘못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었어. 왜냐하면 타이거즈가 내 영웅의 한 조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야. 그리고 나는 그에게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봤어. 그를 가로질러 8시간 동안 정기적으로 헬칩 300개의 공을 가지고 비, 우박, 빛을 연습한다.

1단계 1미터 뒤로, 그리고 300개의 공을 더 깎아내린다.

목표를 적어두고, 목표를 실현하는 것을 바라보라. 목표를 자주 보고, 컴퓨터를 착용하고, 실제 냉장고를 테이프로 붙이고, 주머니에 기사를 넣어라.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달러가 당신을 더 가깝게 할 것이다.

투자 수준이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으면 위험 관용이 줄어든다. 배당금이 실제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올리기 위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것은 바로 그 때문이다. 당신은 잠을 잘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구매하는 1위 이유일 수 있다.

소비자들은 나중에 많은 개인 퇴직 계좌(IRA)에서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고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좌 옵션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볼 수 있고 당신에게 맞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때 그 주제를 볼 수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가지고 일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진짜 연구가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숙녀들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토니 호튼이 개인적으로 이 말을 듣는 것을 놀라게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을 가르쳤다. 만약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낸다.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도록 돕고 우리가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돌볼 다른 사람들을 신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