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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물어볼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생산하고 제공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출판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과 교환하여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즉, 제휴사로서 당신은 웹 트래픽을 그 사이트에 보낸다. 제품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위험도 있고,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서비스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백금 아이디어!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끊임없이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소비자들을 데려오기 위해서, 실제로 가장 훌륭한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개인을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고,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은 멋진 생각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해저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수 있지만, 실제 짧은 기사는 해저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염두에 둔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초보자에게 이러한 틈새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계열사를 완전히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고 방문자가 떠난다면 어떻게 되는가? 돌아오지 않았나요? 당신은 시간과 돈의 광고와 SEO 기술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자료를 오피가이드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 개인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웹사이트로 돌아오는 개인들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진정으로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해야 한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전문가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감사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배우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발견해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수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유료 광고들을 계열사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들을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제대로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이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그것은 결국 쉬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