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MLB 10 The Show는 모든 MLB 팀과 모든 Double-A 및 Triple-A 마이너 팀과 함께 모든 MLB 팀의 전체 라인업을 포함합니다.

MLB 10 The Show는 모든 MLB 팀의 전체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변형에 포함된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스 팀은 마찬가지로 광범위한 전통(또는 골든) 게이머들이다. 역사상 가장 고르지 않은 매치업 중 하나를 원한다면, 골든 그룹 전체와 좋아하는 마이너 그룹 전체를 끼워 넣으세요!

내기를 할 때, 당신은 여러 장부 담당자들을 보고 그들의 확률이 얼마인지 보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수익을 사용할 수 있고, 이것은 사실 당신에게 유리할 수도 있다.

허드슨 테일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원에 비추어 거의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노력하지 않고 끊임없이 일을 중단한다.

진정한 거인들은 모두 뛰어난 일을 한 약한 사람들이었다. MLB 베팅 시스템을 극복하고 막대한 현금을 얻기 위해 이 승리하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의 자원을 사용해라. MLB 베팅 시스템은 농구, 축구, 야구 베팅 시스템에서 97%의 승률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이다.

음, 당신은 단지 즐겁고 기뻐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확실히 승자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이 제공될 것이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실제로 500번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팀으로 타격 233을 하고 있으며 시애틀의 최고 공격수가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185점을 득점한 시애틀의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여전히 모든 종류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높은 출발을 가지고 있다.

시애틀 매리너스(61-101, 2010년 4위 AL 웨스트): 매리너스는 여기서부터는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 같은 종류의 팀에서 사이영상 수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잭 그 먹튀검증커뮤니티 린케를 가지고 있었을 때 어떻게 운동을 했을까? 이것은 몇몇 아름다운 별들과 아름다운 야구장을 가진 그룹이지만, 썩은 사과 더미들 사이에 있는 좋은 사과 두 개는 여전히 썩은 사과 더미일 뿐이다.

사실, 모든 다양한 스포츠 내기 중에서 MLB 내기는 당신이 실시간 정보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끊임없이 필요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가장 어렵다. 그것 외에도, 게이머와 그룹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업데이트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 야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선두권을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마지막 10개 종합 애리조나 중 9개를 우승했다.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으로 239개의 득점왕. 저스틴 업턴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 드라이브 하우스 29점을 기록했다.제3지역은 또 다른 지역이다. 어려운 픽 그것은 일반적으로 던지기이고 나는 타이거즈를 양키스보다 앞서고 있다.

그들은 렌테리아와 카브레라를 추가함으로써 현재 강력한 공격력을 향상시켰고 돈트렐 윌리스 2008을 선택함으로써 투수진에 깊이를 더했다. 그들은 그들을 강하고 건강하게 볼 것이고 아마도 야구 머니 라인에서 +460에서 +700까지 가장 훌륭한 그룹일 것이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가운데 남아 있다.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255홈런을 쳐서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내셔널스는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거의 매일 케이블로 방송되는 다른 미디어 시장 팀이라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35세 이하의 야구 팬은 TELEVISION에서 컵스나 브레이브를 보는 것이 성숙했지만, 브레이브스는 긍정적인 미디어 이미지로부터 이득을 얻는 반면(그리고 지나치게 부풀려진 미디어 이미지 위에 상세히 설명된 바와 같이) 컵스는 정반대의 영향을 받는다.

칼린은 MLB 역사상 최고의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단지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개의 다양한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바람직한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연속 비디오 게임을 했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점 중 9점을 얻었다. 레이스는 단지 득점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