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상태의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상태의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을 의 강남역정신과 미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분명히, 어떤 사람은 그들이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그들의 의료인을 방문할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특정 사람은 그들의 심장을 보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드물게 가슴 통증을 경험하고 실제적인 통증을 가질 수 있다.

심장 문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마약 칵테일로 바로 내려가는 것에 대한 결정이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사용할 때, 확실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지 의사가 안내해야 한다는 것이다.

스트레스는 불안과 공황 발작을 선동하는 선도적인 시선일 수 있다.

아이는 가정이나 유형에서 무거운 책임에 과중한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들에 대해 책임을 느낄 수 있다.

부모의 건강을 증진시키지 않는다. 신체적 또는 심리적 학대가 있을 수 있다.

그는 무술학교에서 불량배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다.

그는 부적합한 집에서 살거나 한 부모가 폭력적인 분노에 휩싸일 수 있다.

다양한 것들이 원한다.

배우기 위해 배우는 것은 나이에 비해 아이에게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준다.

물론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주의가 필요한 의학적 상태로 보여져 왔다. 왜냐하면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급증을 겪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공황 발작과 함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싶을 것이다.

먼저 숨을 천천히 들이쉬고 내쉬고 숨을 더 이상 들이마실 수 없을 때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그러나 숨을 내쉬는 것보다 훨씬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 배 정도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작은 숨을 들이쉬고 난 후에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공포에 직면할 때, 공황 발작을 자주 겪을 경우, 당신은 자신이 사례와 사건을 피하거나 사람들이 당신을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을 피할수록 당신은 상품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급성 불안 공격은 어디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걱정의 원인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사회에서도 많은 것을 철수할 수 있고, 그것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의 조직에 좋다 당신의 두려움과 조건에 직면하는 것을 배워라. 공황은 때때로 당신의 마음에 의해 살아나고 당신은 그것을 실제로 물리칠 수 있다.

공격을 경험할 때는 진정 이완 기술을 사용해야 하지만, 한 번에 긴 시간은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10번 심호흡을 한 다음 다시 시작하기 전에 10분 정도 기다리면 특정 몸을 편안하게 하고 매일의 스케줄인 차모마일 티와 함께 공격을 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몇 년 전에 카모마일 차 이야기를 들었는데, 차처럼 쉬운 것이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 개인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기 위해 이 차를 마시는 것이 좋다. 내 권고는 외출하기 전에, 오후에, 당신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조용한 밤의 느낌을 남겨줄 것이다. 지금, 당신이 큰 차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그것을 자주 마시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 잔의 술을 마신다면, 당신은 불안할 때만, 평화로운 느낌이 씻겨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몸 위로, 갑자기 공황장애와 불안을 더 많이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는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행동, 불안과 공황 발작을 끝내는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더 이상 공황 발작과 불안 때문에 노예를 데리고 있지 않다. 당신은 그들 자신의 주인으로 변한다.

좋은 직업 – 자신에게 정당한 공을 주어라!동정심은 당신이 받는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비난하거나 자신을 비난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이미 일어나고 있을 때, 당신은 원하지 않을 것을 지속하고 강화한다.

더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가능한 한 한 무리의 마약에 의존하게 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도움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이용하면서, 본질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의사 때문에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안내되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의 불안 공격은 의학적 문제로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더 깊은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진단되는 많은 사례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는 한, 공격의 빈도와 힘은 감소된다.

첫째, 보완적 대처기법의 요소는 t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