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우리가 기억해야 할 한가지는 항상 10대 때의 사회적 불안은 정말로 정신 질환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들의 사회적 불안이 진정 정신 질환이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라는 것을 주목한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장애를 치료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해로울 것은 없다. 이 모든 오락은 실제로 완전한 효과를 고려하기 위해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 있고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면, 당신의 능력을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전기를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놓아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다음 일을 할 수 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약물 사용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부작용을 준다고 믿기 때문에 불안과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공격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공황상태의 대결로 인해 아무도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호르몬에게 먹이라. 당신이 관련된 가장 책임 있는 것은 그 느낌을 받아들이고, 당신을 통해 흘러갈 끔찍한 감정과 감각을 주는 것이다. 그들을 받아들이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리고 또한 당신이 그들을 더 많이 저항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아드레날린의 급격한 증가는 당신이 죽을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당신이 그것을 화나게 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 뜨거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게 하고 억제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5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 후의 펀치를 두려워하여 다른 결혼 의식을 야기하는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위대하고 가장 재미있는 방법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이 문제는 쉽지 않지만, 두려움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공책에 두려움을 적어두어 공포를 줄여주는 것만으로도 공포의 심각성을 줄여준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공포를 덜 통제하게 하는 단계를 알아내는 것이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고 난 후, 우리는 자신감의 깊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법을 배운다. 우리는 그것이 바로 그 때였다. 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의 자아와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부정이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용기 있는 발걸음,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더 보호되고 신뢰를 받기 위해 자아, 그리고 어떻게 의식하고 제시하는지 이해하라.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든 밝혀지고 당신 자신에 대한 대답이 나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당신은 하루까지 연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결과,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수정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수 있다.

사회불안장애를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긴장을 풀고, 호흡운동을 하고, 생각을 풀고, 자신이 적합하다고 느끼는 것들로 초점을 돌리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긍 가족상담 정적인 철학을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불안과 공포 워크북에 따르면, 본에 따르면,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한 사람의 삶에서 가장 무섭고, 화가 나고, 불편한 경험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경험했다면, 불행하게도, 그들이 한 번 시작하면, 극소수의 사람들이 공황 발작이나 불안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여러분은 이 문서를 읽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왜냐하면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널리 인정하고 공황 발작 치료 아이디어를 찾는 현장을 통해 이런 형태의 불안의 복잡성을 완전히 파악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친한 친구, 직장동료들을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런 종류의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또는 아마도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을 한다.

당신은 그들이 위의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어떤 것도, 근본적으로, 그리고 그것들은 멈출 수 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약물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종종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유사한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당신의 공포와 불안을 촉발시키는 특정한 상황의 익숙한 감정을 잘 유도했지만, 당신의 공포와 불안은 결국 당신의 몸이나 당신의 내면과 다르고 다른 것으로 끝나게 된다. 당신은 심지어 정말로 온화한 장소를 가졌을 수도 있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경험했을 때, 여전히 감각은 너무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