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가장 많은 미디어 매체 활용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많은 매체를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단지 당신은 더 높은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느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실제로 인쇄, TV, 라디오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려면,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그 반대(모든 것에 대해 게시물과 두어 개만 일상적으로 결합)를 믿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율적,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고려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으면 Bitly도 열려 있으며 하루 종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일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열어두는 간단한 URL 개발을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지속적인 자료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제가 2년 전에 SNS 마케팅을 시작한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최소한의 말로만 해도, 간단히 2시간 동안만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린다. 중요한 통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연계와 웹사이트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개발하지 않으면,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실내 장식!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할 시간이나 노하우가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로 도약은 많지 않다.제3의, 당신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개발하지 마라. 당신의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상당한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네트워크가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를 전체적으로 추적하고 있다.

그러나 효과적인 결과를 내기 위한 큰 네트워크는 아니지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치는(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는 당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회원 수와 직결된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 구전 마케팅 워드의 일종이다.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주식, 호감, 발언의 양에 의해 평가되는 소셜 참여의 양이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최소한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효율성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제안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회사를 위한 실질적인 계획을 만드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뛰어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교육적, 흥미를 줄 필요가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한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의 능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자동 도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