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패닉과 모든 것 팔기 시작 – 많은 투자자들이 약세 시장이 타격을 입을 때마다 무차별적으로 주식을 팔기 시작하는 것은 실수다. 이것은 투자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재판에서 행해지지만, 결국 시장은 완성될 것이고 대부분의 주식은 시장에 판다.
당신은 점점 더 빠르게 움직이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나에게 주식일 수도 있다.
그것은 사려는 유혹적으로 보이지만, 당신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사는 주식이 바로 올라가거나 모든 시장을 차지할 수 있는 지점이기 때문이다.
중개인이 유능하고 신속하게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주식을 얻을 수 있는 최선의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이것은 중요하다. 중개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중개인을 사용하느냐, 완전한 서비스 또는 할인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당신은 어떤 주식 팁이나 코칭을 받지 못할 수 있다.
이후 당신이 다른 종류의 주식 주문과 그 의미에 대해 친숙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은 주식시장을 모든 사람에게 기회로 삼았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보통의 사람들에게 같은 능력이 한때 주식 중개업자들에게만 개방되어 있었다는 것을 허용한다.
훨씬 더 많은 투자가가 정말로 데이터나 주문 구매자 또는 현재를 위해 대리인에게 연락해야 한다.
우리는 이제 거의 즉시 우리의 계좌에 접근할 수 있고 온라인 주문의 능력 위치를 거의 짧은 시간에 찾을 수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많은 희망적인 딜러들에게 전달되었다. 카탈로그를 사고 파는 것과 관련된 무작위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는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는 전략과 획득하기 위해 얻고 파는 타이밍이 필요하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가격수준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실제 돈을 벌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반면 약세 부문은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경제는 보통 하락하고 있다.
많은 회사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투자자들의 태도는 투자자들의 이러한 추세를 획득하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이끌어내기 쉽다. 중요한 외부 사건이 개입할 때까지 보통 영속적이기 때문이다. 의견의 반전을 초래하다
그러나 시장 뉴스를 만드는 소셜 북마크는 스톡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하여 핫 스톡 마켓 뉴스 검색을 단순화할 것이다. 좋은 스톡 뉴스와 브레이킹 컴퍼니 이벤트를 시스템 없이는 어렵지만, 여전히 많은 시장 진드기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청중을 이길 것이다. 그들은 먼저 주식 뉴스를 발견하고, 먼저 주식 시장 뉴스를 읽고, 세부 정보를 처리하고, 주식을 먼저 얻은 다음, 주식을 팔고 싶어한다.
구매 및 차트에서 식별할 기술 정보를 모멘텀 전환을 나타내기 위해 구입하고 빠른 판매를 위한 청사진을 확보함
그렇다면, 이 시장들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은 기업이 금융투자를 확실히 조달할 수 있는 수단이다. 주식은 성장 자본을 조달하기 위해 소유주가 판매하는 회사의 주식이다. 주식을 소유할 때, 당신은 회사의 일부를 소유한다.
주식에 대한 배당금은 회사의 일부를 주식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회사가 10명의 소유자를 가지고 있고, 그 회사가 올해 10만 달러의 이익을 내는 경우, 각 소유주는 보통 10, 해외선물대여계좌 000달러의 이익을 얻는다. 배당금은 보통 지불된다. 이동평균 중복전략을 사용하기 위해 가장 빈번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이동평균과 이동평균을 이용하여 주식일당 프리미엄을 이용하여 50일 이동평균을 사용하고, 신호선에 50일 이동평균을 사용하였으며, 200SMA(200일 단순동작평균)로 가장 잘 알려진 200일 이동평균을 이용하여 50SMA(50일간 단순동작평균)를 사용하였다. 기저선으로 이동 평균이 얼마여야 하는지 물어보면? 당신은 간단히 구글을 할 수 있다.
이것들은 이해하기 매우 쉽다(여기에 차트를 올릴 수 있다면 좋겠다)
주간 거래자와 트렌드 추적자의 중요한 투자 계층의 부상은 주식 공동체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었다. 이 새로운 계층은 주식 분석을 시간 낭비로 간주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을 알아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상승하고 있는지 아니면 땅에 있는지에 대한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설명한다.
당신은 무심코 더 큰 것을 샀고, 당신은 무심코 어떤 것이든 팔았다. 유죄판결, 투자자는 숫자와 권력을 줄였고, 아무도 그 설립에 신경 쓰지 않았다. 주식의 시가가 점점 더 자주 그들의 본질적인 가치에서 벗어나는 것을 보존하는 사람은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아니면 유명한 나스닥 100에서 한눈 팔기. 사실 이 100주식자본가중치 지수는 197%의 구글을 2위로 선정한 애플 1위를 차지했고 47%의 가중치를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