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위한 연구를 시작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정확히 있는 방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좋아해, 이 소파는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는 이것을 좋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

자연을 연상시키는 어떤 음영은 확실히 다시 나타나고 있다.

어떤 해가 되든 사람들은 항상 리치로 야외를 가져올 방법을 찾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하기에 완벽한 방법이다. 단지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같은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왜냐하면 이것들은 현재 실내 디자인 세계에서 유행하지 않기 때문이다.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그늘을 고려해보라. 중고품 가게 램프에서도 가장 놀라운 램프 그늘을 찾을 수 있다.

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램프와 다른 램프의 밑부분에서 그늘을 받아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아름다울 수 있지만, 그것은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완벽을 요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의 집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도울 전문가들이 있다.

이 전문가들은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원하는 종류의 터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꿈이 살아나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여러분에게 명심하고 안내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과 저처럼 매일 여러분과 저처럼, 여러분의 방에 맞는 가구 조각을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놀라운 경제성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믿어줘. 인내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기 위한 절대적인 필수야. 성공하라. 하지만 인테리어 디자인 목표를 보류하지 마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에 대해 생 대전욕실리모델링 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어떻게 당신이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통합할 계획인지 믿을지, 그렇지 않을지, 색만으로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당신은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현대적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종종 미미하고 개방적이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한 경향이 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예술을 전시할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긴다. 실제로 이러한 공간에 무엇을 넣을 것인가에 관해서,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의 유형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넣었든 간에 보아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이미 장식이 많이 갖춰진 방을 가지고 작업하고 있다면, 이미 연주되고 있는 어떤 색이나 모양, 테마에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식가에게 투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그 경험을 더할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단지 그들이 멋져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넘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가족 중에 휠체어가 더 많이 있어야 한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을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다른 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스텐실은 방의 외관을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이고 그것은 매우 저렴하다. 스텐실은 손으로 칠하고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c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