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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제휴 마케팅 제안은 수명 기간 수수료를 제공하는 사업을 처리하는 것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1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리퍼럴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많은 비즈니스가 있으므로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몇 개의 수많은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나타내는 것 같다. 에진을 출시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추천,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추천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의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좋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강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또한 당신이 스스로 결코 믿지 않았을 환상적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다른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터는 방문자를 끌어들이고 마케팅과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 전략은 다수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발판인 하나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하루 1시간 이상만 진행하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급하게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급한 느낌을 갖게 되는 데 문제가 있는가? 이에 대한 반응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목표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목표를 실현하고 실용적으로 만들어라. 당신은 하루 중 얼마나 많은 것을 올바른 마음으로 달성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라.교통원을 결정할 때, 당신은 어떤 마케팅 오피사이트 방법이 수익 창출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우수함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경우 그들은 지붕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관계, 헌신을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개인들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평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항목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게시물로서,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는 항목과 최고의 링크를 갖습니다.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기를 활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쉽게 다음 사람들을 참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