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그것이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지, 그리고 어떤 제품이 홍보되고 있는지.

우리는 소셜 인터넷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를 따라다니는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인데, 당신이 따를 때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것을 구축한다.

그래서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정말로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단지 어떤 사이트가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가 취급한다고 생각하는 품질의 셰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인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가 되기 위해서다. 가이드라인으로서 일반적인 목록이 존재한다.

기본적으로 SN 마케팅이 획득하고 최대 결과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기업 내에서 구현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리드, 변환, 판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신선한 콘텐츠를 유지하는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오랫동안 오고 있는 사람들을 다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트윗 추가가 포함된다. 이 버튼은 당신의 사이트 하단에 있는 이 버튼이나 기사의 하단에 있다.

이것은 종종 Word Force로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블로그와 링크를 추가해야 한다.

사람들 주위의 사랑을 넓혀라.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했을 때, 사람들이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해서 실패를 겪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기관의 본질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우리가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기능해야 하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지도 모른다.

푸의 도가 옳다고 생각하라. 꿀 문제와 관련된 곰 푸의 모든 모험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번거로움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마지막에 지혜의 몇 마디(즉, 콘텐츠)였다. 여기서 머천다이즈는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고,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게 된다. 그것은 번창하는 추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완성되어,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포터블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볼 때, 그것은 모두 경쟁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자리를 떠나는 곳에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올바른 유형의 제목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당신 인스타그램 탈퇴 의 실체를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블로그에 소셜 웹사이트 기능 추가 – 사이트의 일부로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웹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가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사용자 자신의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기능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됐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기 위해 빠르게 확산되었다. 항상 개발 현장이라고 하는 피스트는 2010년 이후부터 시작됐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내가 트위터 sn 마케팅을 작은 노트북에서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가 될 수 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단지 몇 가지 재료만 따르는 것이죠.시장이 게시물 제출 일정을 따르기 위해 필요한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마이스페이스 같은 회사 사이트들 중 일부일 수 있습니다

만약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구매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원하는 그런 종류의 사람이 반응한다면,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켜질 장소가 될 것이다.

끝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