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휴대폰

만약 당신이 “매일 줄에 사람들이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어제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일 줄에 사람들이 있고, 거의 맞을 것 같은 사람들이 있다면, 어제 평균적으로, 사람은 하루 24번 무선을 점검할 것이다. 보통 전 세계적으로 약 430억 명의 소유주들이 줄이는 것을 다소 곱해서 추측할 것이다. 사람들이 그들의 전화기를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단지 그들의 전화기에 수익 메시지를 가까이 둔다고 가정해 보자. 개인적인 것은 전혀 없으며, 또한 당신은 세포 장치를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와 수수료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 모두가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시간을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이 필요할 때, 모바일 핸드셋이 당신의 아이에 관한 가장 좋은 도구가 되어 예상치 못한 것을 발표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매우 어렵고 때로는 위험한 전체로부터 산다. 우리는 휴대폰 핸드셋을 통해 일년 내내 아이와 접촉하는 수단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모바일이나 기기에 대해 적어도 30일 동안 보증과 보증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새로 단장한 모바일을 사는 것은 옳은 일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예상 결과에 근거하여 기능하지 않는 사람이 전화기를 원망할 수도 있다.

그 시점에서, 왜 그가 대부분의 사람들 앞에서 안전한 전화기를 사용하는지 명백해진다. 그리고, 그는 다른 사람과 접촉하기 위해 여분의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꽤 흔한 일이다. 꽤 많은 남자들이 자기 확신을 가진 전화기를 꽤 조심스럽게 숨긴다. 그들은 그것을 차, 사무실, 체육관 사물함, 또는 그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다른 곳에 잠글 것이다. 하지만 종종, 그들은 그런 사람을 방문하는 사람을 걱정시키기 위해 실수를 한다.

왜냐하면, 부정행위를 하는 이유 때문에, 그들은 실수를 하기 때문이다. 계속하면, 여분의 전화기가 더 정상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통신이 점점 더 빈번해집니다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이 여러분의 아이를 위해 어떻게 하기를 원하는지 훨씬 더 진실하게 한다면, 한 달에 약 20분간의 대화 시간이 있고 문자 메시지가 없는 기본 전화기를 구하세요

문자 메시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수행할 수 있는 많은 고급 휴대폰이 있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휴대폰 신호가 존재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고, 현재 거의 모든 곳에서 온라인으로 가는 것은 블랙베리가 이제 완전한 크기의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을 속이는 데 상당한 문제를 야기한다.

그리고 당신은 구글을 쉽게 시도할 수 있고, 분별 있는 Voila에서 친절하게 대할 수 있다: 몇 초 안에, 그것은 다시 한번 당신에게 반응할 수 있다.

이 조각들을 심각하게 쉽게 속일 수 있다.

장비의 상호작용은 관여하지 않으며, 교사들이 그들을 포착하기 어려운 블랙베리는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자유로워졌다. 이제 그것은 손으로 들고 있는 전화기로 수업에서 더 쉽고 쉽게 속일 수 있게 되었다.

합법적인 이유 남성은 두 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인 용도로 일하기 위해 한 개의 전화기를 연주한다.

하지만, 만약 이 예가 당신의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적용된다면, 모든 가능성이 종종 이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때때로, 그들의 일은 한 종류의 전화기를 지불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개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화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일 이메일과 같은 최신 전화기를 사용하기 위해 블랙베리를 선호한다.

깨진 상태에서

어떤 네트워크(캐리어)가 지원되는가? 때로는 가벼운 휴대 통신사를 선택하고 기존 단말기 선택에 따라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때도 있다.

또한 일부 전화기(삼성지터버그 J와 같은)는 그들만의 통신망을 가지고 온다. 이 모델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다.

보통 휴대폰을 정상적인 통화율과 결합하여 사용한다면, 월간 계획은 당신의 예산을 깨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나의 최대라면, Id는 내 통신사와 먼저 시작한다.

친구와 가족계획) 만약 우리 네트워크에서 일하는 고위 친화적인 전화기를 찾지 못했다면,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감지하기 위해 휴대폰에 스파이웨어를 사용하여 내가 선호하는 항아리와는 별개로 전화/특징에서 ID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근로자들이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이 어떻게 고객에게 고객을 건전하게 대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결국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에게 다시 회사 장소를 후원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셀을 위한 스파이웨어 사용 라디오는 이제 그만하고 이 컴퓨터 프로그램이 정확히 무엇인지 고려하십시오.

대량 공급업체에서 휴대폰을 거래하거나 도매상이 보통 100대 이하 또는 50대 이하로 판매하지 않는 경우 공급업체는 더 낮은 가격에 휴대폰을 판매하려 할 때 파산하지만, 낮은 수의 주문자에서는 그 수가 훌륭한 주문 조건의 원천일 때, 내구제 도매상은 당신에게 엄청난 할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시점에서, 당신의 딜러에게 우선 순위 지불은 단지 하나의 전화기가 판매될 때 많은 수의 수가 될 것이다. 따라서 소매가격에 표시를 하면 이익이 생기는 것이다.

개인의 핸드폰은 사회와 연결시켜줄 필요가 있다.

일상생활을 둘러싼 대부분의 활동은 사회에 있는 동안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