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조공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부과한다

조공 카드는 매년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며, 신용이 보장되지 않은 신용카드 부채를 보고 수수료가 부담되는지 평가하는 동안 연장되는 특권에 대해 은행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의 훌륭한 소매상인 매장 내 공급자들로부터 당신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이 상점들 사이를 방문해서 선불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대도록 요청받으며, 또한 약간의 현금 준비도 한다.

때때로, 선불 카드는 즉시 주어지고, 다른 때는 그들이 당신에게 우편으로 보내진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의 이자에서부터 이득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게 하라. 제안이 너무 좋아서 사실일 수 없을 때, 그것은 새로운 신용카드에 앞서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세부사항을 매우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은행 카드를 포함한 수수료를 이해하도록 하라.

디스커버리에는 정말 훌륭한 0% APR 카드가 몇 장 있다.

디스커버리 학생에서 디스커버리 열대 해변 카드까지 아주 작은 검색으로 당신은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다.

이 두 카드는 당신에게 1톤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6개월의 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한다.

이자는 분명히 비쌀 수 있고, 만약 당신이 6개월의 이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은 그 기회에 뛰어들어야 한다.

사실, 새로운 신용을 얻지 않는 한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것은 신용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최선의 생각이다. 어떻게? 실제로 나쁜 피코 점수를 사용하거나 개인과 같은 신용등급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지정된 몇 개의 신용카드들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제안을 신청할 때 큰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다. 즉, 신용카드가 다음과 같이 승인받기 쉬운 범주들이다.

이전에는 신용카드가 너무 많아서 신용 이력이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을 제기했었다. 문제는 사람들이 당신의 점수가 실제로 고통을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져야 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훨씬 더 적게 만들기로 결정한 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너무 아프게 하고, 너무 멀리 당신의 점수를 아프게 한다.

당신이 다른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증액 카드를 줄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우연히도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쓸 수 있는 한, 당신의 점수는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에 대해 누군가에게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신용 부채 생활을 향한 좋은 시도다.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빚을 갚는 원천과 오늘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는 팁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수많은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이 시점에서 당신의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라. 다양한 신용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므로, 당신은 일반적인 규칙을 지키고 싶어한다.

5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슬래시를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가끔 나는 보너스를 얻기 위해 신용카드를 연다. 좋다. 한 번에 너무 많은 훌륭한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당신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카드를 찾아라: 당신의 정상적인 소비 습관에 대해 아마도 가장 많은 보상은 분명히 당신이 좋아하는 보상일 것이다. 그리고 단지 추가적인 사용만을 사용한다.

분명히 당신은 그 3개월 동안 새로운 카드에서 신호를 전환할 필요가 있다.

또는 그것이 보너스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만큼. 그리고 보상을 받고 나면 다시 바꿔라. 옛것을 향해

개인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진 것이 아니다. 공정 신용 청구법과 관련 법률. 당신이 부실한 지불로 처리해야 할 때 정보이용료 현금화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카드 소유 및 사용 가격 태그 계산 안 함 – 각 요금 카드 옵션은 비용 및 요금에 관한 것으로 구성되며, 연간 수수료는 카드 구입 시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어떤 카드를 완전히 사용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할 때 평가될 1가지 요소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월말에 카드를 완전히 뺄 수 있다.

그래서 월초에 신용 보고서에 잔액이 가득 찬 두 장의 신용카드를 계속 보여주면 나는 솔직히 전문가들이 왜 그렇게 강력하지만 당신의 신용 점수가 치솟는지 말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자주 온라인 쇼핑객이 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선불 신용카드를 받는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가 있다.

온라인 세계에서 원하는 것을 즉시 구입하십시오.이 유형의 카드는 국제 통화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용 등급이 나쁜 사람이라면이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