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중요: 분석가가 생각하는 것이 훈련 과정의 후각의 초석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중요한 것: 스페인 훈련 과정의 후각에 대해 분석가가 정확히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같은 전문가들로부터 관찰력을 잃은 것에 대해 약탈당했다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것이 지폐에 의해 인수되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가 너의 전신을 희생시키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관련된 것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하니? 지금 누구나 볼 수 있듯이,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매우 얽혀있을 수 있고, 우울증과 걱정을 일으킬 가능성도 높아질 수 있다

이것은 멋진 기술이 될 수 있고 심각한 현금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많은 상점들이 당신이 비닐봉지에 10센트를 쓰도록 만들기 위해 성장했다. 가능성이 있다.

지금쯤 당신은 1,000센트 정도 가까운 곳에 숨겨져 있다.

당신은 단지 특정한 가게를 가지고 와서 다시 가질 수 있는가? 재활용하고 돈을 절약하는 방법은 부엌 싱크대 밑의 쓰레기 저장소에 있는 비닐봉지와 통합되어 있거나 실제 세계 화장실 필수품은 이미 그들을 자산으로 격려하는 부엌 쓰레기 봉지 한 상자에 각각 5달러를 넣어야 한다.

음, 신선한 냄새 – 왜 비트코인 마진거래 아무도 건조하기 위해 옷을 걸지 않는가? 건조기에 기름을 부을 때, 당신은 옷을 걸어 말리면서 많은 돈을 절약한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재정 지원책이다. 기름값으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 왜냐하면 기름값으로 팁을 주는 신선한 냄새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뻣뻣하게 만든다면, 5분 동안 낮은 불에서 그것들을 떨어뜨린다.

만약 어떤 사람이 새로운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을 했다면, 당신의 부채를 줄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라. 아마도 당신의 부채를 거의 모든 총액에 대해 구매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상품들만 그들에게 지불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이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빚을 없애라.

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당신이 가진 특정 지점 안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를 없애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예비 투자인가?

자금 조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이해를 생각해냈다고 해. 그게 안 될 것 같아? 끝까지 지켜야 할까봐 두려워서 그러는 거야? 개인이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했거나, 아니면 투자로 소비되는 모든 달러를 보는 사람이 있는가?

예산을 준비하고 이보다 더 많은 현금을 투입하면, 개인이 왜 훌륭한 결과를 혁신하거나 변화시키려고 하는지에 대해 재정적으로 거의 타격을 입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관성과 지속성은 더 큰 성공을 거둔 특성과 함께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이건 좀 바보같겠지만, 이 작은 팁 제품들, 예를 들어? 어떤 면에서는 발견 현금과 같은 어떤 면에서는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사람은 매달 또는 매 분기마다 느슨한 성장을 항아리로 하고, 잔돈을 늘리고, 롤업하여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매우 마땅히 받아야 할 저녁 외출에 보상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독특했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본이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십여 푼이다. 당신은 한 권을 때리지 않고는 돌을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을 개인적으로 더 잘 고르기 위해서? 1997년부터 나는 한 달에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내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낸 전략들 10권만이 제품이었다. 당신이 참여해야 할 것은 필러 주사에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 가이드 1인당 10달러였다.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된 자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너무 큰 지원 팀이다. 나는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실제로 할 수 있다!심지어 그 회사가 몇 달 전에 막 그라운드에 뛰어든다면 조심하라는 말을 하고 있다.

신용카드 빚이 있는 경우 한두 줄을 세우고 제대로 견제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높은 일 중 하나이다. 대출 카드는 개인 금융 전략의 일부이며 현금 주입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군대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 시즌 내내 반죽을 완전히 껍데기한다.

조사 전 지불하지 않음 – 부채 구제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싶을 때만 지불하기 위해 권장되었다.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누구에게나 지불해야 하고,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며, 경제 계획자에게 이행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핵심은 먼저 당신의 돈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결제와 함께, 당신은 고객 이행과 관련하여 높은 금액을 동반하는 회사를 원한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부채를 없앤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 등급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사기범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지 말고, 또한 실제로 나쁜 실적을 가진 회사들도 보호한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 능력을 향상시켜 많은 것을 보존하고 어떤 책이나 클래스 Iv보다 돈을 더 많이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