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51

51 WTF!나는 전화로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대장내시경 검사가 아름답게 판명되었고 내 대장이 매우 건강해졌기 때문에 여전히 그 혐오감을 극복하지 못했다!

표피에 암이 영향을 미치는 표피의 층을 가로질러 세 가지 주요한 유형의 피부암이 있는데, 그 중 첫 번째 유형은 표피의 기저 세포를 공격하는 기저 세포암 또는 BCC이다. 두 번째 유형은 피부의 표피층에 영향을 미치는 편평 세포암 또는 SCC이다. 세 번째 유형과 가장 위험한 유형은 하층부에 존재하는 멜라닌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멜라노마일 수 있다.

이 표피 단계의 일부

여러분은 개인이 암과 싸우고 치료가 되는 명상을 시도해 보고 싶을 것이다. 한 가지는 명상을 매우 편안하고 명시적으로 제공하여 그들이 암에 정말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고 그들이 받을 치료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우울증의 증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6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유리 꽃병이 땅에 부딪히고, 백혈구가 수백 조각으로 부서져 나를 외딴 곳으로 밀어넣는다. 누군가가 나에게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말해줘. 하지만 면역체계가 비활성화되었는가?

많은 의사들은 현재 전립선암이 과대 치료되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들은 전립선암 진단을 받은 남성의 40%가 실제로 주의깊게 기다리는 완벽한 후보라고 결론짓는다. 그러나 실제 통계에 따르면 남성의 90%가 급진적인 음영을 선택하고 있다.

그래서 이 환자들은 알레르기 반응과 함께 당신이 어떤 수술 과정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선출되어야 할 것이다. 그들이 증상 내에서 어떤 경험도 하지 않고 꽤 오랫동안 살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사실.

암 치료를 받은 사람들을 찾아라.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건강한 생활방식을 이끌고 있다.

그들은 암이 암 생존자들이 암 특정인을 돕기 위해 만든 블로그와 웹사이트와 관련된 것을 발견한 후 삶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것이다.

여성 생식 시스템의 거의 많은 부분이 이러한 건강 문제를 가질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의 산부인과 암은 난소암, 자궁내막암, 자궁경부암이다. 해결책은 꽤 현명한 해결책이었다. 누구나 그것을 할 수 있는 해결책이었다. 그들은 역사가 우리에게 보여준 진짜 음식, 전천후, 자연, 날 음식들을 사용하여 참여할 수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의사의 방문을 덜 의미할 수도 있다.

언뜻 보기에 당신은 가장 좋은 제안이 모두에게 예고되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단지 상황의 상태가 아니었다.

이 책을 쓴 두 번 암 생존자가 암은 사형선고가 될 필요가 없다고 말하듯이, 당신은 당신의 세계의 다른 영역을 바꿔야 할 것이다. 당신이 책에서 읽은 것처럼, 당신을 멈추게 하고 내가 가진 잠재력은 나의 경험과 나의 고통과 고통의 새로운 결과가 나타나기를 바라는 것뿐이라고 생각하도록 쓰여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암에 대한 편안함과 치료법을 이해한다.

암 치료를 받으면 발생할 수 있는 특정 변화와 관련되어 의사를 사용하여 약물이나 기타 치료의 부작용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커리어 필요를 발견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것은 안색의 변화로 가발 태클 탈모 또는 화장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구강, 목, 부비강에 의해 영향을 받는 암은 일반적으로 구강암이라고 불린다. 혀 안에 악성 종양과 입술을 포함한다.

머리와 목 부위를 수정할 수 있는 다른 질병으로는 전이성 편평성 목암과 타액선암이 있다.

또는 (T3, N1, M0) 암은 아직 위(T3) 내의 모든 층을 통해 외부로 전이되지는 않았지만, 아세로사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위(N1)를 향해 가까운 두 개의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아직 당신의 먼 조직이나 장기(M0)에 도달하지 못했다.

폐암은 15%의 최악의 식품 생존율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유방암 생존율 77%와 보호자대행 대장암 생존율 50%와 비교될 수 있다.

이 비율은 유방암 암당 18,658달러의 지출, 전립선암 사망당 13,666달러, 대장암 감소당 5,292달러와 일치한다.

이 수치는 폐암 사망당 1,675달러에 필적할 수 없다.

이 병의 진단은 그들이 이런 종류의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가 급성 부비동염에 걸렸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인두 끝에 골프공의 거대한 덩어리 측정을 발견한 귀, 코, 스로트 전문가를 차례로 확인하기 위해 나는 부비동이 너무 염증이 나서 아무런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다.

나는 버니 시겔 박사의 사랑, 의학, 기적이라는 제목의 책을 받았다. 시겔 박사는 몸이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것이 내 여정이 시작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