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디저트

론은 스티브를 그의 날개 밑에 데리고 가서 그의 마음껏 시즌 마지막 블루베리를 따러 가라고 말했다.

론은 스티브를 데리고 가서 시즌 마지막 블루베리를 골라달라고 부탁했다. 스티브는 나니아와 매우 비슷한 메인 주의 론 노브스 야생 블루베리 숲에 들어갔고, 몇 시간 후에 그와 함께 자루에 넣을 수 있는 만큼 많은 블루베리를 가지고 나왔다. 그는 행복한 호빗이었다.

사모스는 터키 해안의 에게해에 있는 작고 산악지대다. 그 주민들은 3천 년 이상 와인을 만들어 왔다. 무스카트 포도는 아마도 16세기에 도입된 상대적인 신참일 것이다. 이 포도들은 1930년대에 설립된 지역 협동조합에 의해 최대 반 마일(킬로미터 미만)의 높이로 암펠로스 산의 경사면에서 재배되었다. 아래 검토된 와인은 그들의 기본 제품이다. 그들의 가장 중요한 것은 사모스 앤테미스다. 나는 보통 나의 인용구를 마케팅 자료로 제한하지만 예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 평론가 중 한 명인 톰 스티븐슨을 인용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달콤한 와인 중 하나는 모두 훌륭하고, 완벽하게 균형잡히고, 풍부하고, 유쾌한 와인이다. 만약 당신이 톰의 말에 동의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흥정을 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맛있는 디저트 아이디어를 만들어 주니까,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확인해 보라.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검색함으로써 디저트납품 이 모든 요리의 요리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신, 15분 안에 디저트를 먹을지 말지 결정하겠다고 약속하라. 15분이 지나면 뇌는 배가 부르고 식욕을 멈춘다는 신호를 받았다. 당신은 자신을 부정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고 쉽게 떠날 수 있다.

사람들이 이 디저트를 실험하고 포크를 내려놓고 싶지 않을 정도로 모든 종류의 깔끔한 변화를 생각해 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다음 시도는 초콜릿 치즈케이크 디저트일 것이다. 이것은 코코아 맛이 있는 치즈케이크 맛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케이크 전체에 코코아를 넣었고, 어떤 사람들은 초콜릿과 일반 치즈케이크를 겹겹이 쌓아서 당신이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두 세계 모두 만약 당신이 초콜릿 애호가라면, 이것은 당신이 시도해야 할 하나의 디저트다.

스니커즈 PIE – 초콜릿 쿠키 껍질을 만들고, 레시피에 1/4컵의 땅콩을 첨가하여 부드러워진 바닐라 냉동 요구르트에 넣어라 – 6(2온즈) 거칠게 다진 스니커즈 막대에 혼합물을 파이 껍질에 뿌리고, 서빙하기 전에 얼리기 전에 초콜릿과 캐러멜 소스와 추가 다진 스니커즈 바를 위에 얹어라.

오늘 나는 내가 거의 순식간에 준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요리법 중 하나를 공유할 것이다!매 끼니마다 몹시 까다로운 내 아들은 기대와 두 팔을 벌려 이 물건만을 환영한다.

글쎄, 고백하건대, 이 요리법은 내 작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보충하기 위한 구세주야!무엇보다도, 파티에도 참석하고 싶은 마음!다음 스티브는 이 파란 보석들을 우리 집에 떨어뜨렸고 나는 너무 영감을 받아서 나 자신과 룸메이트 둘 다 이 맛있고 구이 디저트를 스치듯 먹어 치웠다. 너는 너의 가족과 친구들을 이 정말 쉬운 글루텐 무료 디저트 레시피로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

진판델스 와인과 같이 알코올 함량이 높은 불포화 디저트 와인은 세금이 더 많이 부과된다. 그러나 모든 디저트 와인이 알코올 음료인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와인은 5~8%의 알코올 함량만 있는 자연에서 비알코올성이다.

많은 딸기 젤라토 애호가들은 디저트를 좋아하는데, 이것은 보통 많은 대량 제조 디저트와는 달리, 보통 방부제 없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더 많은 맛을 낼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디저트를 집에서 직접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것으로 만들었다. 분명히, 방부제 없이 브랜드를 사는 데는 단점이 있다.

그들은 훨씬 더 짧은 유통기한을 가지고 온다. 즉, 짧은 양 안에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만약 그것이 그렇게 좋다면, 그것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음식을 한 입 완전히 씹고 두 번째 한 입 먹기 전에 입안의 모든 모젤을 삼킬 때 이것은 여러분을 더 느리게 하고, 음식을 더 감상하게 하고, 음식을 덜 먹으면 자연스럽게 더 만족하게 한다.

이것은 복고 젤로 요리법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린 시절부터 그것을 기억할 것이다. 어린 시절의 일부를 가족과 함께 공유하고 전통을 되살릴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멋진 일인가. 키즈들은 화려한 디저트 안경을 사용하게 되고 디저트는 너무 화려하고 흥미롭기 때문에 젤로 디저트를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요리를 소개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디저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평생 음식에 매료될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부엌에서 만들 수 있는 마법은 젤로와 함께 만들 수 있는 모든 재미있는 요리법들로 부엌에서 일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쉬운 방법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질 때 그들을 잘 볼 수 있는 요리와 창조에 대한 사랑을 발전시킬 것이다.

푸드 프로세서나 오래된 방식으로 부스러기를 으깨어라 – 크고 무거운 재밀봉 가능한 가방에 넣어라(위쪽에 작은 구멍을 남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