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20

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꼴찌지만, 단지 55경기 밖에 없다. 볼티모어의 경쟁자들과는 한 차례 더 떨어져 있다고 느끼는 오리올스는 볼티모어의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박쥐300이 이 방법을 이끄는 것을 보았다. 공격 역시 아담 존스가 6개의 홈런을 터뜨리고, 29개의 홈런을 날리고, 26개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팀이 타율 251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오리올스는 26점을 기록하고 있다.

볼티모어의 투구는 실제로 443의 평균 타율을 기록했는데, 이는 야구 전체에서 20번째다.

말린스는 최근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그들만의 경기를 치렀다. 그들은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이전 20개 팀 중 11개를 이겼다. 그들은 이번 시즌 이전에 필라델피아에서 3개 팀 중 2개를 선언했다. 필리스는 당신의 집에서처럼 길에서 잘 뛸 수 있는 야구 팀들 중 하나이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집에서 잘못 계산될 수 있다.

이전 두 팀간의 5개 회의는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실제로 합계에 못 미쳤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여전히 심각한 우울증에 빠져 있다.

로키스는 실제로 500경기 이하 2경기, 상위권에서 35경기까지 올라갔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졌지만,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속도를 늦췄다. 로키스는 실제로 팀을 이끌기 위해 토드 헬튼 배트303을 보았다. 그들은 리그 23위 타율 244를 보았다. 그들의 시작 투수 중 한 명; 호르헤 델라로사는 부상으로 시즌을 위해 나가고, 콜로라도는 우발도 지메네즈를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했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2번째 시즌에서 간신히 빠져 나가는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이전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하지만 일상적으로이 리그에서 최고의 그룹을 선택하는 것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에서 가장 나쁜 공격 팀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동안 179점을 기록했고,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실제로 라이언 루드윅과 공격팀의 키로 계약을 맺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불쾌 범주에서 꼴찌로 두 번째로 꼴찌를 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보다 75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

강점: 당연히, Scioscia는 사실 이 팀이 매년 경쟁하는 요소야. 물론, 애너하임은 작년에 졌다. 그것은 플레이어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즐기는 이 명부에 있는 정신을 촉촉하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 명부들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한다.

바로 이 팀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 안전한 사이트 0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 통치의 일부가 되었다. 그는 양키스에서 1995년에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이 때부터 게이머로 활동했다. 이 때 지터는 실제로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비슷하며, 지터도 현재 5번째 게이머로 활동하고 있는 것처럼 간단히 판매되고 있다.

현역 게이머 중 최고 타율. 그는 또한 2600번을 친 74번째 선수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역사상 네 번째 양키스인 1500번째 타점을 기록했다

체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은 스카우트가 보호 능력을 보다 면밀히 평가하기 때문에 배팅 연습이 보통 따라오기 때문에 스카우트는 각 프로 선수 전력 용량과 함께 각 게이머 스윙의 역학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서부터, 핸디캡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라이브 피칭을 치기 위해 남을 선수들로 다시 구성될 때 라인업이 축소된다.더 많은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야구 베팅은 내기 시스템이 당신에게 당신의 선택을 제공하고 선택을 하고 현금을 내려놓는 것뿐이다. 이제 당신은 하루에 3경기를 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아이들이 경기를 한다.

8) 야, 제시간에 와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돌고 있다면 무기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터뜨리거나, 빅리그 기간에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개 중 9개를 가지고 있다.

레이스는 시즌 초에 한 점도 득점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은 여전히 환상적이지 않았지만, 실제로 그들은 빠른 히트곡을 개발하고 있다.

레이스가 회전하기 시작하는 것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정말 훌륭했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붉은 열기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즌 500점대를 배회하고 있다.

타이거즈는 실제로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보았고 저스틴 버랜더는 카브레라가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311타를 치고 있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타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