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소개

소개

전 세계의 기업들은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중요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Microsoft 365 제품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365는 기업의 생산성과 팀워크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회사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Microsoft 365의 잠재력을 소개합니다.

Microsoft 365: 무엇인가요?
Microsoft 365라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모음에는 생산성 도구인 Office Online 제품군, Exchange Online 전자 메일 호스팅, SharePoint Online 팀워크, 비즈니스용 Skype 음성 및 화상 회의가 포함됩니다. 또한 Windows 10 엔터프라이즈 기술, 클라우드 저장소, 통합 데이터 보호 규칙, 규정 준수 도구,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Power BI와 같은 강력한 분석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어 사용자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분석하여 회사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는 어떻게 잠금 해제되나요?

회사의 생산성을 향상하기 위해 Microsoft 365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Microsoft 365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Office Online 및 Exchange Online 전자 메일 호스팅과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팀이 지리적으로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 프로젝트 공동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루한 절차를 자동화하여 팀의 시간을 절약하고 그 시간을 프로젝트 또는 기능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집중할 365벳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비즈니스용 Skype로 문서를 쉽게 연결, 공동 작업 및 공유하세요: 이 제품군의 또 다른 환상적인 기능은 비즈니스용 Skype로, 사용자가 물리적으로 한 곳에 모이지 않고도 연결, 공동 작업 및 문서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언제 어디서나 더욱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3. Office 앱으로 생산성 극대화: 패키지에 포함된 잘 알려진 오피스 앱을 사용하면 Word, Excel, PowerPoint와 같은 기본 기능으로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지만, Access 및 Publisher와 같은 더 복잡한 기능도 있어 사용자가 워크플로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분석을 사용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 이제 기업은 조직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강력한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관리자는 직관이나 가정에만 의존하지 않고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과 효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때는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디지털 자산의 경우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는 것은 항상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다단계 인증 및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와 같이 이 번들에 포함된 보안 도구를 사용하면 악의적으로 접근하려는 해커나 악의적인 행위자로부터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Microsoft 365를 최대한 활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고, 비즈니스용 Skype를 통해 효과적으로 공동 작업하고, Office 앱을 통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분석을 활용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악의적인 행위자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보호함으로써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는 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 다른 기업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