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주제: 회사에 적합한 콘텐츠 전략 개발하기

주제: 회사에 적합한 콘텐츠 전략 개발하기

개요

콘텐츠 전략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1. 콘텐츠 전략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2. 목표와 타겟 시장 결정하기.
  3. 사용할 플랫폼과 콘텐츠 유형 결정하기
  4.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계획에 필요한 조정을 수행합니다.

콘텐츠 전략을 설명합니다.
콘텐츠 전략은 주어진 맥락에서 특정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면 또는 다른 종류의 미디어 등 모든 형태의 콘텐츠를 계획, 개발 및 관리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종류의 벳엔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지,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어디에 공개해야 하는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모니터링하고 유지 관리할 것인지, 설정된 목표와 관련하여 해당 콘텐츠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직이 개발 또는 수익성 측면에서 목표한 결과를 달성하려면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또는 둘 다)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는 관련 정보를 생산하기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온라인에서 입지를 다지거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존재감을 높이려는 비즈니스는 잘 설계된 콘텐츠 전략(SERP)을 통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효율적인 계획을 통해 타겟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렌드나 고객 선호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면 부가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이 가장 큰 작업에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할당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하지 않은 플랫폼이나 주제에 시간이나 리소스를 낭비하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목표와 타겟 오디언스를 결정하는 방법
는 (즉, 귀하로부터 무언가를 구매하기 위해). 여기에는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블로그 게시물 작성부터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 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유도하기 위한 그래픽, 동영상, 인포그래픽과 같은 매력적인 시각적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활용할 플랫폼 및 콘텐츠 종류
남은 일은 조직이 설정한 목표와 핵심 고객을 가장 잘 참여시킬 수 있는 형식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채널에는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또한 공유되는 메시지의 유형에 따라 모든 플랫폼이 동일한 유형의 정보를 동일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데 적합한 것은 아니므로 더 많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기 위해 외부 웹사이트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냅챗의 주 사용자가 젊은 연령대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세일즈 프로모션에 스냅챗을 주로 사용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신, LinkedIn의 성숙한 전문 사용자층을 고려할 때 이 플랫폼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 분석 및 전략에 필요한 조정 새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한 후에는 성과를 추적하는 것이 효율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기 위해 지표를 분석하여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한 작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반면 다른 작품은 관심을 끌지 못하는 경우, 전자는 유사한 작품을 더 확장해야 할 수 있고, 후자는 만족할 때까지 컨셉을 완전히 재작업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