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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당신은이 sns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며 그 sns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까?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자신의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콘텐츠는 모두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의 초석이되어야합니다. 당신의 게시물 뒤에있는 사람들을 추종자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이것은 두 번째 구매자 상호 작용의 상당 부분이 훨씬 더 높은 가시성을 가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회사가 고객과 함께 일하는 전략을 변경했습니다. 고객은 이제 서비스 및 제품, 가격 고객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제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직접 질문하거나 우려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소비자의 80 % 이상이 서비스 및 제품을 연구하기 위해 그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구매자와 믿음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에서도 활용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은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자의 직함 아래에보고하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임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만족스러운 방법으로 처리하면 고객의 신뢰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Kiely Kuligowski는 enterprise.com 및 Business News Daily 저자이며 중소기업 시장을 지원하고 회사를 개발하기 위해 고안된 주제에 대해 200 개 이상의 B2B 관련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Kiely는 전자 메일 광고 및 텍스트 콘텐츠 메시지 광고 소프트웨어와 함께 중소기업을 위 오피가이드 한 가장 효과적인 광고 회사에 대해 조사, 분석 및 작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Kiely는 중소기업 주택 소유자 및 기업가가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참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주제에 대해 씁니다. 오라클은 총 매출 깔때기에 있는 잠재 고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세한 분석 기능 외에도 모든 기능을 갖춘 컨텐츠 제작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포괄적인 사회적 청취 기능, 참여 추적기, 그리고 캠페인 후 평가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을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를 계획하고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 형 편집 캘린더가 있습니다. 특히 영향력있는 소셜 미디어 존재를 만드는 것이 시청자와 즉시 합류할 설득력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지금은 사진, 동영상, 레지던트 영화, 스토리와 비슷한 콘텐츠 포맷이 너무 많다. 한 번에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운영 할 때, 대량 조정을 만들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홍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주택 개조 업체를 목표로하는 경우 직원의 기존 주택 소유자를 검색하여 엔터프라이즈 Facebook 계정을 실행해야합니다. 심지어 집중도가 높은 시청자와 함께 소셜 채널에서 광고를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소셜 팔로워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직면할 수 있는 한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YouTube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고품질의 동영상을 만들 수있는 도구, 사람, 데이터 및 시간이 없다면 무의미한 관찰을하게됩니다. 당신은 말하는 머리의 단지 1 개 또는 2 개의 형편없는 필름으로 영화를 가진 YouTube 채널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소원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집중하고, 개인적인 수단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하는 것이 유리하며 청취는 모든 광고 및 심지어 기업 프로세스에서 각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의 주요하고 중요한 단계입니다. 한때 브랜드는 단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개념과 평판의 기능은 브랜드와 기업이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의 첫 번째 팁은 시청자에게 의존하는 최종 결과로서 시장 조사를 먼저하는 것입니다. “라고 Morgan은 말했습니다. 시청자가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 하는지 알 때, 그러한 관심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광고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잠재 고객의 시청자가 현재 어디에 있고 내일 어디에 있을지가 중요합니다.각 소셜 채널이 동일하지 않다는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식사를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부담스럽지 않지만, 게시물 내용은 다양하다. 밈, 유머, 사진, 그리고 매력적인 음식 사진들이 결합되어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공유 하는 콘텐츠 자료를 안정 해야 합니다, 유익 하 고 재미 있는 가제트의 혼합물이 되 고, 홍보 자료의 작은 비율이 추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당신의 추종자 수는 주어진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계정을 따르는 지를 나타냅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정말 짧은 고려 스파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