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에 대한 충격적인 세부 정보 노출됨

일부 제조업체는 타사 경쟁자 평가 도구를 조사하여 경쟁 업체의 숫자를 더 깊이 파고 들어야 할 수도 있지만 경쟁 업체의 사회적 존재를 쉽게 평가하여 많은 것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게시해야 할 내용의 세부 사항을 줄이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도록 여기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경향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 수준에서 목표, 청중 및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게시할 내용을 합리적으로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허영심 지표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목표와 직접적으로 일치하는 정보를 파고들어라. 위의 모든 것들은 결국 광고 메시지에서부터 고객 서비스 또는 소셜 커머스에 접근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사용하는데, 이 대시보드는 누가 당신을 따르고 있는지, 그리고 각 채널에서 당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요약해 준다. 현재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한 시간 안에 트위터에서 그들의 불평에 대한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는 순간적인 생각,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는 아마도 트렌드가 될 수 있으며 계획된 콘텐츠 자료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을 산발적으로 게시하고 달력/날짜/시간을 정렬한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의 문제는 법적 문제와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회사가 Tweet 또는 Facebook 메시지를 너무 서둘러 보내면 회사는 의도하지 않게 일부 고객을 멀어지게 할 수있는 무신경 한 언어 또는 메시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사례로는 2011 년 디자이너 Kenneth Coles Twitter 사고가 있습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그들은 우리의 새로운 봄 구색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 온라인으로 나와 있다고 들었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기본 대중으로부터 이의를 제기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되었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성명서로 응답했습니다. 문제는 올바른 그룹이 처리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려는 사람보다 다소 효과적으로 해산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웹 사이트는 고객이 양질의 것으로 간주하는 다양한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 수집, 큐레이터 및 구성에 전념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크라우드 소싱되어 초보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회원이 관련성과 공통 클래스로 링크를 입력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게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소유하거나 대기업을 처리하든, 조직이 얼마나 크거나 작은지에 관계없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전략 없이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성공을위한 10 가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으려면 내부를 참조하십시오. 이를 통해 마케터는 대상 고객, 좋아하는 https://snspro-web.com 사람, 싫어하는 사람 및 관심사에 대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더 나은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적절한시기에 최상의 정보로 적절한 고객에게 호소하고 적절한시기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안으로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장치는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합니다. 마찬가지로 Instagram은 수익성있는 마케팅 대상이되었습니다. 페이스북 소유의 이 앱은 회사들이 사진과 태그에서부터 스토리와 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덱을 통해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는 단순히 모델 웹 사이트 또는 통합 구매 탭으로 전달 될 수 있으며 플랫폼의 모델 협력에 대한 집중도를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