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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사항

이런 작은 문제들이 당신이 청중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의 줄임말이고,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들 중 하나이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사례를 여기저기 공유하여 개념을 설명하고, 당신이 전체적으로 얻으려고 시도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진실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첫째, 선택된 통증, 우려, 문제 또는 목표를 가진 대상 잠재 고객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오피가이드 역효과를 낳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악화시킬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다른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변환입니다. 관련없는 프로그램을 많이 선택하면 단일 위치에서 모든 정보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번창하는 것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것보다 더 큰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 노력 및 효과적인 기술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6 자리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해야 할 일은 제휴사 링크를 얻고 시청자와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하게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자신과 시청자에게 호의를 베풀고 제휴사로 홍보하는 상품을 “unbox”하십시오.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현재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좋은 일을 성취 한 경우 시청자의 신뢰를 증가, 다음 같은 종류의 다른 상품의 잘 작성 비교 검토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휴 마케팅 우리 자신이며, 우리는 추가로 제휴 게임의 요령을 배우는 신규 이민자에게 봉사하여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유기농 달성은 수년간 하락하여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목표 시장을 달성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브랜드와 기업은 양의 관계의 대안으로 양질의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브랜드들은 수천 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 더 큰 선택성이 그들을 상징하고 홍보하기 위해 적절한 사람들을 선택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대신 시간을 내서 개인적인 모델을 만들고 청중을 성장시키면 여러분이 봉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제안한다.

일단 제품을 결정하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있는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성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기 위해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구축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있는 고객 도움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