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사람 살려!

귀하의 의료 공급자는 체중 문제의 잠재적 인 원인을 결정하고 지원 또는 구제를 옹호 할 수 있습니다. 체중 문제가있는 것은 고혈압, 2 당뇨병 및 높은 콜레스테롤과 유사한 지속적인 상태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Open Science 이니셔티브와 일관되게, 우리는 발견이 통계적으로 중요한지 여부보다는 다소 강력한 이론적 근거와 과학적 설계에 기초한 기사를 주로 발표합니다. 과 마사지 도한 체지방은 과체중이 되는 상황을 초래하고 결국 체지방 증가를 억제하기 위한 불충분한 조치가 취해진다면 체중 문제를 야기한다.

스트레스는 특히 염증성 장 질환이나 자극성 장 증후군과 같은 지속적인 장 문제를 가진 개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또한 장 신경이 매우 민감하고, 장 미생물의 변형, 식사가 장을 통해 얼마나 빨리 공격하는지의 변화 및 / 또는 장 면역 반응의 변화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람들은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이 또는 훨씬 적게 먹을 수 있다.

각 CBT와 SSRI를 사용한 치료가 12주 후에 당신의 BDD 증상을 개선시키지 않는다면, 당신은 특별한 종류의 SSRI나 클로미프라민이라고 불리는 다른 항우울제를 처방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GP에 의해 치료를 받을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은 평가와 치료를 위해 심리적인 웰빙 전문가에게 의뢰할 수도 있다.

BDD는 직장, 사회 생활 및 관계를 포함하여 일상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체지방의 과학적 용어는 지방 조직이다. 지방 조직은 다양한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라이프 스타일 접근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lthy Weight로 이동하십시오. 문자열 인용만으로는 기사를 거부하는 목적이 아닙니다. 제출된 기사가 문자열 인용으로 구성된 경우 편집 직원은 단순히이를 관찰할 것이며 기사를 수정하고 다시 제출하도록 요청하면 인용을 유지하거나 제거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저자만큼이나 많을 것입니다. Reuters는 비즈니스, 금융, 국가 및 국제 정보를 데스크톱 터미널을 통해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 영국 엄마 니콜라 불리의 시신은 실종된 지 몇 주 만인 월요일 영국 경찰에 의해 확인되었는데, 그녀는 지난 1월 영국 북부에서 개를 산책시켰다. 게다가 알코올을 대사하는 효소의 결핍을 물려받은 사람들은 술을 먹으면 식도 편평 세포암의 위험이 상당히 높아진 것으로 밝혀졌다. 동물이나 식물의 육체적 구조와 물질적 물질, 거주 또는 사망. 체지방 ⁇ 그 운동선수는 체지방이 거의 없다; 그녀는 모두 근육이다. BDD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또한 강박장애, 일반 신경장애 또는 섭식장애와 유사한 또 다른 정신적 웰빙 상태를 가지고 있다.

징후가 개선되지 않으면 런던의 National OCD / BDD Service와 같이 BDD를 전문으로하는 심리적 웰빙 클리닉이나 병원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이 접근법을 STEAM이라고 부르며 다빈치 과학 센터 경험의 핵심입니다. BODY WORLDS RX를 방문하여 레오나르도의 발자취를 따라 STEAM에 대한 개인적인 열정을 발견하십시오. 관찰 기술을 연마하고, 정보를 분석하고, 결과를 해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결과를 전달함으로써 당신은 세계의 후속 훌륭한 사상가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