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것이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마케터의 요구를 염두에 두고 구축된 제휴 플랫폼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 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설명 필드를 사용하여 공급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시자 동료에게 제외 사항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면 파트너가 홍보하는 내용과 관련하여 혼란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가 세부 정보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해당 제목에 앵커 텍스트 내용을 붙여넣어 파트너 액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는 광고주에게 전체 매출의 15%에서 30% 사이의 평균을 창출한다.

피버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를 위한 고급 도구 모음 및 전문 지식.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광고주는 Priceline.com, Overstock.com 및 J입니다. 이 비디오는 컨버트킷의 설립자인 네이선 배리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에 대해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전체 제휴사 추천 사이트 방문자의 절반 이상이 모바일 기기에서 발생한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계열사 전문성의 발전과 함께, 오늘날 채널에는 주목할 만한 많은 동향이 추가로 존재한다.

“지금 쇼핑”, “한정”, “라스트 찬스”와 같은 시간 관련 단어를 사용하고, 그것들을 카운트다운 타이머와 짝지어 긴박감을 만들어낸다. WordPress 소비자라면 이 방법을 단순화하기 위한 여러 제휴사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숨기려면 예쁜 링크나 목마른 제휴사와 같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한다.

에이콘은 25세에서 35세 사이의 개인들이 현명하게 돈을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인베스트먼트” 모바일 앱이다. 만약 당신이 이 인구통계학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전적 추천 웹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한다면, 특히 그들이 자본이나 재산을 축적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그들의 기업을 성공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출처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이 기업가나 전자상거래 회사라면, 이것은 탐색하기 좋은 협력 프로그램이다. 주의해야 할 필수 사항 – WP Engines 총판모집 제휴 프로그램은 2계층으로 되어 있으며, 이는 잠재 고객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휴사를 소개하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보수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적격 리드에 대해 $5를 획득하고, 추천인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되면 $105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돈을 쓸 필요 없이 제휴사에 매출의 일정 비율을 지불할 수 있다면? 많은 기업들은 추가적으로 그들이 훨씬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그들만의 filit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늘날 동료를 추적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거의 모든 방법은 주로 누군가가 특정 추적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더 자세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제휴사가 해야 할 일은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통해 링크를 공유하는 것이다. 그 대가로, 제휴사는 첫 클릭에 대한 비용이든 총 매출 전환에 대한 비용이든 브랜드 웹 사이트로 전송하는 트래픽에 대한 상한 없는 수익 잠재력으로부터 기쁨을 얻을 것이다.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료이기 때문에 제휴사에 대한 위협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비록 많은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하룻밤 사이에 돈이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말하지만, 이것은 전형적인 것이 아니다.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가로 시작했다. 제휴사들은 추천된 구매자들에게 첫 번째 월별 비용에 대해 200%의 수수료를 지급받으며, 이는 29달러에서 299달러 사이의 범위에 이를 수 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노력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