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정확히 축구에 대하여

또는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수컷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얼음 위에서 하는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아크삭투크라고 불린다. 매 경기는 두 팀이 평행한 트랙에서 서로 마주보고 시작한 후, 서로의 스태프 라인을 거쳐서 공을 차려고 시도한다.

1610년, 버지니아주 제임스타운의 식민지 개척자인 윌리엄 스트래치는 파사헤만이라고 불리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에 의해 행해진 스포츠를 기록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행해진 현대의 제휴 축구와 같은 레크리에이션인 파수쿠아코호호그 또한 17세기 때문에 일찍 보고되었다.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공공 교수법은 운동장을 즐기는 각 학교의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그러나, 많은 게임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만든 학교에서 플레이된다. 게임에 대한 대부분의 초기 언급들은 단지 공놀이 또는 공놀이에 대한 것을 전달한다.

미국의 정규 주장 해리 맥과이어가 서열을 낮추면서, 페르난데스는 이번 시즌 대부분의 미국 경기에서 완장을 차지했다. 칼라일로부터 에버턴에 100만 파운드를 호가하는 20세의 마르셀 브랜즈는 임대 및 스포츠 디렉터로서 영구적인 이적이 필요한 반면, 네덜란드 멤버십의 직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전 유나이티드 주장은 프리미어 리그의 정점에서 명백한 5가지 측면에서 약간의 추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인정했지만, 이번 시즌 시티와의 첫 번째 만남에서 실패했다. Partey는 프리미어 리그 데스크의 정점에서 5점이 분명한 아스널 팀의 중요한 절반이었지만, 손상 문제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의 최근 타격은 포수들에게 재앙을 가져올 수 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28일 밤 FA컵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승리를 축하할 수 있지만 맨 스포츠중계 체스터 시티의 1-0 승리는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일축했다.케일과 잭슨은 NFL 컨퍼런스 챔피언십의 뉴스 사이클에 대해 이야기한다.

패트릭 마홈즈 발목은 다른 경우에도 두 훌륭한 그룹의 매우 폐쇄적인 매치업에서 큰 질문이다. 포병대가 이번 시즌 달성에 실패한 것은 전적으로 세 번째였다.목표를 위한 축구는 각각 다양하고 포괄적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적인 계획이다. SDGs와 Football for the Goals를 구현하기 위해 취하는 이니셔티브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해시태그 #FootballFor를 사용하여 공유할 것을 권장합니다목표들. 목표를 위한 축구(Football for the Goals)는 국제 축구계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참여하고 옹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엔의 계획이다. 그것은 축구의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범위를 기반으로 하고 SDG의 열망에 메시지, 전략 및 운영을 조정함으로써 변화의 중개자가 되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영국에서 앤드류 왓슨은 최초의 흑인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그는 80년대 스코틀랜드 클럽 퀸즈 파크에서 활동했다. 팀의 출현을 위한 중요한 단계는 공장, 술집, 교회와 유사한 장소에서 더 큰 집단의 사람들이 모이는 산업화였다.많은 축구 코드의 현대적인 지침은 19세기 중후반에 공식화되었다. 이것은 잔디볼, 가든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적용된다. 이것의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다. 이것은 들판, 투구, 잔디 코트 등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현대의 타원형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었다.메소아메리카 볼 레크리에이션 변형의 독특한 특징은 고무로 만든 튕기는 공이었다. 우리는 축구의 힘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고 공동체를 강화하기 위해 게임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 의해 집단적으로 가져온 파트너십이다. 나는 그것을 저장했을 것이지만 내 샷의 지속적인 양의 재생은 너무 짜증이 났다. 2, 3, 4, 5, 6, 그리고 때때로 7번은 내 킥이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 보는 것보다 더 일찍 보았다. 제가 설정에 떴는데 그걸 끌 방법이 없어요, 한 게임에 최소 3번은 일어나요. 그것은 내가 그것을 제거하기에 충분했고, 그것과 같은 요소를 반복적으로 적절하게 제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