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은 당신의 nba를 수리받아야 하나요?

펩시코와 WNBA 스킬스챌린지가 7월 14일 금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첫 WNBA 캐나다 경기는 2023년 5월 13일 토요일 토론토의 스코티아뱅크 아레나에서 시카고 스카이와 미네소타 링스가 맞붙는다. 이로써 캐나다에서 WNBA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샌프란시스코 — 로이스 오닐은 무릎마다 얼음 주머니를 두르고 조심스럽게 시상대로 걸어갔고, 스타 케빈 듀란트가 무릎 부상을 치료하는 동안에도 많은 브루클린 네츠 사이에서 맴도는 자신감 수준을 반복했다.최신 NBA 정보, NBA 루머, 점수, 업데이트, 트레이드, 예측, 미리보기, 분석 및 ClutchPoints의 추가 정보. 피닉스 — 크리스 폴은 엉덩이 손상에서 복귀하는 과정에서 너무 잘 뛰어서 일요일 밤 피닉스 선스가 깜짝 낮잠을 잘 것으로 보였다. 멤피스 그리즐리스는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몬스터 복귀를 공정하게 완료할 수 없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월요일 켄드릭 넌과 2라운드 드래프트 픽 다발을 교환하는 조건으로 워싱턴 위저즈로부터 전 복권 추첨자인 하치무라 루이를 영입했다. 하치무라와 위저즈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신인 연장에 동의하지 않았고, 이는 일본의 파워 포워드가 그들의 장기적인 계획이 아닐 것이라는 가설을 불러일으켰다.코트에서 활동을 재개하기로 한 듀란트는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 라인업에 복귀하는 것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이 단체는 화요일에 12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이 선수가 MCL의 압박에서 회복을 계속함에 따라 코트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주간 스타 Kristaps Porzi https://kkobugitv01.com 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끗한 후 매주 외출할 것이라고 그 그룹은 발표했다. 피해는 올랜도 매직을 상대로 한 토요일 레크리에이션의 3쿼터 과정에서 발생했다. NBA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며, 우리는 진정한 NBA 팔로워들이 깊고 잘 코팅된 통계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NBA, ABA, WNBA 및 유럽의 상위 경쟁자들을 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역사적 과거. 호네츠 볼은 또다시 왼쪽 발목 통증으로 샬럿 레벨 가드 라멜로 볼이 왼쪽 발목 통증과 적절한 무릎 통증으로 토요일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호네츠 경기에서 제외됐다. 셀틱스 스마트, 윌리엄스 부상 vs. 랩터스 보스턴 가드 마커스 스마트와 미드필더 로버트 윌리엄스는 토요일 토론토에서 열린 셀틱스 경기에서 사고로 인해 후반전을 결장했다. 랩터스는 개인의 관상동맥 심장에 그 두려움을 되돌려주고 싶지만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랩터스가 올 시즌 가장 큰 손실을 입은 모든 손실 중에서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큰 피해는 무형의 것이었다.필라델피아는 개인적으로 수익성이 좋은 연속으로 네 번째 공격을 하는 반면 네 번째 공격을 한다.

코리 로빈슨은 지난 한 주 동안 알페렌 센군이 로켓팀을 위해 얼마나 좋은 일을 했는지, 그리고 왜 가장 성공적인 그룹들이 2년차 거물을 통해 달려왔는지 간단하게 설명한다.

이번 비수기에 취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경로가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2월 9일 마감 전에 적어도 하나의 중요한 거래가 각각의 장단기적인 것들을 설정하기 위해 필요했다. 전 NBA 임원인 존 홀링거는 에릭 코린과 함께 커머스 마감일에 랩터스가 그들의 선수 명단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분석한다.

무역 시즌의 첫 번째 주목할 만한 거래는 월요일에 끝났다; 마감일 전에 후속 조치는…NBA 판타지 시작/15주차 로토와이어가 야후 판타지 농구에서 15주차에 어떤 선수를 시작하고 앉힐지 산책합니다. 나이앤틱, NBA 올월드 셀 스포츠 소개 잘렌 그린, 조던 풀, 칼 앤서니 타운스를 포함한 몇몇 게이머들이 이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다. 루카 돈치치는 6륜 탱크 같은 자동차를 타고 애틀랜타 호크스를 향해 경기장만큼 많은 것을 끌어 당겼다. 이 자료는 인쇄,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견적은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25분 지연됩니다. 2020년 금메달리스트와 2017년 신인왕 앨리샤 그레이가 거주지를 향하고 있는 것은 댈러스 윙스가 그레이를 애틀랜타 드림으로 트레이드하면서 애틀랜타 2023년 3순위 지명과 2025년 1라운드 결정이 이뤄졌기 때문이다.올 시즌 활약이 없는 베테랑 포워드에서 이적하는 피닉스는 단순한 가능성이 아니라 필수다. 2월 8일에 25살이 되는 하치무라는 30경기에서 13개의 요소, 4.3 리바운드, 1.2 어시스트를 평균하고 있다.

레이커스는 필요한 잠재적 날개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많은 것을 포기할 필요가 없었다. 이전 톱10 결정의 마법사 트레이드는 프랜차이즈를 다시 유지하는 약점을 보여준다. 2019년 복권 결정은 그의 게임에 구멍이 있지만, 현재 레이커스 그룹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이 있다.

벅스에게, 모든 작은 것은 아데토쿤보와 미들턴으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