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비광고를 허락할 때 문을 잠그는 습관으로 데리고 나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어떤 사람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문을 잠그라고 가르쳤는가?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질 수 있고 여전히 문을 잠그는 습관이 없는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비광고를 허락할 때 문을 잠그는 습관으로 데리고 나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어떤 사람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문을 잠그라고 가르쳤는가?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질 수 있고 여전히 문을 잠그는 습관 속에서 풍요로워지기 쉬운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은 홈 오피스에서 멀리 고용되어 있고, 어떤 것이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것에 손대지 않고 온전하게 갈 수 있는지 알 계획인가? 가정보안시스템의 종류는 무한하다. 그래서 때때로 당신이 두 회사와 함께 수표주변에서 어떤 것을 가고 싶은지 고르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당신이 쇼핑하고 있다는 것을 각 경쟁사에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과대평가된 것으로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 가장 낮은 가격을 받는다.

동작 검출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감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제출하고 간섭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한다.

만약 알람이 활성화된 위치에 동작이 있다면, 신호는 제어 박스에 분배되고 알람은 트리거된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문을 닫은 채 울타리를 닫는 것이 당신의 습관을 자랑하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특성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할 준비를 하라. 당신은 종종 뒷마당에 귀중한 물건들을 보관하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으로 보상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경보 설치 회사가 당신에게 무료 보안 장치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스템은 장치에 제한될 것이다. 전형적인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검출기이다. 이것은 종종 매우 제한된 시스템이다. 그리고 단지 부분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경보 회사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훌륭한 시스템은 보통 당신이 매달 당신의 시스템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 외에 당신이 지불하는 최소한의 보호를 가지고 있다.

모니터링

그들은 너무 현실적으로 보여서 아무도 긍정적인 변화를 알지 못하는 가짜 보안 카메라 시스템이다. 그들은 침입자를 저지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제품 중 하나로 인식된다. 실제 카메라 하우징과 빨간색 번쩍이는 LED 창백한 부분을 찾는다. 어떤 유닛들은 그 앞에서 물체를 따라 옆으로 이동한다.

모든 것 앞에서 전선이 나오는 사람이 속임수에 더 진위를 부여하도록 하라.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는 당신의 가족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단지 경보를 울리는 것을 보장한다.

게다가, 당신에게 이 잠재적 침해에 대해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익숙하지만 지금 처리한다면, 그 유닛은 보안 회사가 경고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린다. 모든 것이 거의 괜찮은지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법 집행 기관은 집을 체크아웃하기 위해 우편으로 보내질 것이다. 이제 그것은 보안 경보 기능이 한 개인을 특징으로 한다!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 너머에 있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만 개방할 수 있는 솔루션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더 많이 사용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다.

경보 시스템의 번호키 비용은 엄청나게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덜 드는 탐지 항목 중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그것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반달 증명 돔 – 가정용 외부 보안 완전히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이 미니 키보드는 야간 시야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를 80피트 떨어진 곳에 가지고 있다.

550개의 TV 해상도 라인은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360개의 인증을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다.

장비의 가격은 동일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만의 설치를 하고 숙련된 회사의 모니터링까지 받을 때, 그들은 최소한의 서비스 통화와 관찰에 대한 월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쿠폰: 요즘은 쿠폰이 거래를 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고 가정 보안 경보기가 남아 있지 않은 모든 것에 대한 쿠폰이 있다.

당신은 여전히 시스템을 근육질이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가정 보안 경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외부 창문과 문은 대부분의 빌라를 고려하면 하나의 출입구일 뿐이며, 많은 절도가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차고에서 나오는 입구 f에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