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훈련 시간을 재미있고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훈련 시간을 재미있고 긍정적인 곰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훈련과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을 결합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훨씬 더 매료될 가능성이 있다.

어떤 재미있는 운동은 여러분의 강아지에 의해 훨씬 더 빨리 기억될 것이다.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틀렸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행동은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도록 안내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머리와 관련하여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과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밖에서 운동할 수 있다면, 당신의 개가 모일 수 있다.

목줄에 묶여서, 이것들은 옆으로 앉아서 기다리다가 돌아오기 위해 걷는다. 짧은 순서로,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걸음을 멈추는 것과 연관시킬 것이다.

처음 개에게 목줄을 매면, 그가 단 한 번의 광란도 없이 통제된 상태로 설정되어 뛰어다니고 뛰어다니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 그가 통제될 때, 그는 그의 지시를 듣는 것을 더 기대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고 싶다면, 여러분의 개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들을 꾸짖거나 소리지르기 위해서라고 믿습니다.하지만 개들에게 변화를 주려고 하는 것은 그 본능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럼 나이를 먹어야 하는 건가요? 어린 개가 훈련을 받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보통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경종이 될 수 있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개인 훈련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사실 시간과 훈련을 사용하여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것이다. 훈련 일정을 준수하는 것은 중요하다. 훈련이 일관성이 있고 과거의 주제에 기초하는 것이 중요하다.

훈련은 지속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개가 평생 동안 좋은 행동을 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운동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순종적인 개는 평생 동안 훈련받고 상기시켜주어서 그는 항상 개에 대해 예측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유기견보호센터 것은 적절한 훈련용 통조림을 만드는 좋은 시간이고, 더 좋은 것은 아이들이 몇몇 나이든 사람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개에게 앉아 있으라고 명령하고 나서 새끼 애완견에게 개 친구를 앉히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의 개가 아이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신하도록 요청한다면, 성공의 비결은 아이들에게 진실하게 앉아 있으면 애완견을 애완견에게 애완견에게 애완견을 기르지 말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개는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 사람들이 앉아 있을 때 그가 갈 수 있다.

헤스한테 다시 말하던가요? 빨리! 나무!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당신의 개 지식에 이웃 전체를 참여시키기 위한 응용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끈을 매면, 당신은 그가 내 평생 동안 통제된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뛰어내려 붙잡혔다. 그가 통제될 때, 그는 그의 끈을 안에 놓게 하라. 그는 훨씬 더 많은 당신의 명령을 들을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개 훈련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훈련 방법이 있다.

우리는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훈련 방법에 대해 결정적인 생각이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선택사항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고 통조림 친구를 찾기 전에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운동을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분해하고, 여러분의 개들의 관심, 동기부여, 보상을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파괴하여 그것이 여러분의 개로부터 더 나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 결정하도록 보상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개에게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인간적으로 가능한지 알아두세요!강아지를 찾는 데는 3분에서 5분 정도면 충분할 것이다.그러면 그는 “사랑하는 많은 것”이라고 말했다.나이 든 개에게 5분에서 10분은 큰 양이다.만약 여러분의 개가 잘 반응한다면, 3분에서 5분 이내의 회의 내에서 15-20 사이클로 훈련을 제한하라

일관성은 훈련을 단순화한다.

복종이든 행동이든 간에, 개를 살고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할 때, 강아지는 연관성을 더 빨리 발견하고 적절하게 반응할 것이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기회를 누리고 있었다. 그들은 대개 그들이 자신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강한 리더가 요구하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지배력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쉽을 추구해야 한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공격성이나 수줍음을 나타내기 시작한다고 믿는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리더가 아닌 첫 번째 신호다.

강아지가 언제 만들어지는지 표시를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