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메일 마케팅에서 실제를 깨닫지 못하고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의 실제를 깨닫지 못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하버드 과학 연구는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할 수 없다면, SNS 마케팅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된다. 왜냐하면 이것은 완전히 결석하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제시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손 계산기가 따로 있다면, 사업과 사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하여 자신에게 헌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http://channelcan.com 사이트를 찾아라. 그리고 나서 100달러에서 200달러의 월간 콘텐츠 광고에서 사이드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나서 새로운 캠페인을 광고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보상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을 특징으로 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 아니며 종종 매우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신청 형태로 남녀 공유자와 함께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이다. 우리는 기사에 대해 논평할 수 있고, 또한 그 게시물은 읽을 수 있다;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로 우리의 전문적 발자국을 집단적으로 포기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가장 유익한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MLM의 예비 구매자가 많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드 세대 프로그램을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전체 그룹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따뜻한 목록에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평균적인 고객 내의 전문지식을 파악하여 평균 연령, 부동산 중개업자 남성 또는 여성, 그리고 대개는 정확한 국가 출신인가? 경쟁이 발표되었을 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보통 경험할 수 있는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회사 소셜 웹사이트 캠페인이 ON POINT에 있지 않을 때, 매우 좋은 것은 단지 오래 있을 뿐이라는 것을 분명히 하기 때문이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으며, 더 이상 곡조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 되어 기대되는 생활방식을 하게 된다.

끝SNS 마케팅 팔로워를 확보하여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특정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그 방식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에게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경쟁을 실행하고, 특정 제안을 하고, 팔로워에게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개선할 수 있는지, 무엇을 즐기는지 등을 묻습니다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개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채널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것이 당신이 하는 일이 매우 공개될 수 있고, 그것을 통해 당신이 하는 일이 당신에게 반성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올린 것에 아무도 집중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이 계속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확신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작은 사업에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이 없다. 그것은 대중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이 “당신은 야망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일년 내내 마감을 지켜야 한다는 중요한 지구를 보존해야 한다”고 말할 때, 당신은 반드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해야 한다.

컴포넌트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