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을 가지고 생각했고 웹2 0이 이러한 대량 혼란을 줄이고 이 관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을 강조할 수 있는 10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와 같은 몇 가지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예금계정
5 – 당신은 Firesheep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그리고 웹에서 훨씬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천천히 마케팅을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 LinkedIn(전문가), Facebook(전 세계), Twitter(당신의 브랜드를 높이 평가함)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GM(GM)은 2011년에 페이스북 광고에 개인적으로 1천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는 소식통이 공개되지 않았다.
그들은 페이스북에서 손님들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트윗/상태 향상을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점이 있다.
하나는, 모든 페이스북이 검색 엔진 방문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고, 페이지가 아닌 모든 페이스북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의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다!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과 광고의 능력을 활용하고 싶은 마음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행사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 안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와는 달리 당신의 자신을 잊을 것이다.
명절 사진은 한 개인이 블로그에서 토론하는 것조차 흥미를 유발하고, 해결책은 전망에 더 잘 알 수 있게 해주며, 또한 여러분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여줄 것이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웹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입했고, 효과적으로, 기사 마케팅도 잘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기업 바닥의 트윈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경쟁이 발표되었기 때문에 오늘날에는 크롭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실질적일 정도로 경직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가 있다면 캠페인은 ON PINT가 아니며, 그 때 그것의 안전은 물론, 단지 오래 지속되기 위해서만 상당하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다.
소셜 미디어의 진정한 욕구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순간, 마케팅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후속 조치는 많은 사업체들에게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작은 사업을 어떻게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5명 정도의 페이스북 친구를 두는 것일 수도 있다.
추종자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개인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가능한 한 투자가 시간을 유지할 것이고 만약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관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이익을 내지 못할 완벽한 가능성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 방법을 바꾸기 위해 올바른 방법으로 그것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원할 것이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사람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은가 – 좋거나 나쁘거나? 고양이 콘도는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현재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말들을 거의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대개는 그 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를 감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말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마케팅이나 서비스에 대한 진술을 퍼뜨리는 것을 결정할 수 있고, 누가 당신의 기사와 메시지를 따라 전달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코멘트가 남아 있다면, 이를 개선하라. 부정적인 증언에도 불구하고 이 비율은 사실이다.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그들이 생각일 것이라고 볼 때, 당신의 거래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적시에 대응하도록 하라. 고객들이 밀려났다고 느끼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네트워크 활동을 중단하는 곳이라면 소셜미디어 정보에서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사회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학습하고 추가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의 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