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국만이 알고 있는 mlb에 대한 기밀 정보

레벨랜드 — 2022년 시즌 내내, 테리 프랑코나는 자신의 미래와 어떻게 더 오랫동안 메이저 리그 감독직의 시련을 감당할 수 있을지에 대해 숙고했다. 하지만 정규 시즌의 최종 경기의 9번째 이닝 안에 가디언즈가 이미 디비전을 확정하고 난 후… 조 무스그로브는 일요일 7이닝 1피안타 볼로 고향 파드리스에게 플레이오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며 마운드 심판의 기이한 스폿 확인 후 치터의 구호를 불식시켰다. 야구 최다승 투수인 카일 라이트는 잭 휠러를 능가하기 위해 6이닝 동안 좋은 이닝을 던졌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를 한 종목씩 평정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 3을 무실점으로 만들었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그룹이 한 경기에 프랜차이즈 최저의 4.31 득점을 평균한 한 시즌 후에 타격 코치 데이브 마가단과 헤어졌다. 알렉스 브레그먼이 초반 3점 홈런을 쳤고, 프램버 발데즈가 7이닝 동안 호투했고,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플레이오프에서 좋은 모습을 유지하며 목요일 밤 뉴욕 양키스를 3-2로 이기고 2-0으로 이겼다.몇몇 MLB 비디오 게임들은 인터넷 텔레비전에서만 방송된다. 페이스북에서 1년간 독점 게임을 한 후 MLB는 유튜브와 제휴하여 2019시즌부터 서비스 주별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2022년까지 증가하였다. 2022년, MLB는 애플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야구를 시작하고, NBC 스포츠는 피콕에서 이른 일요일 오후 비디오 게임의 패키지 프로그램인 MLB 선데이 리드오프를 방송한다.

전 상원 다수당 지도자인 조지 미첼은 2006년 3월 30일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서 경기력 향상 의학의 활용을 조사하는 데 셀리그에 의하여 임명되었다. 그 임명은 미국의 영향력 있는 회원들의 다수를 거쳐 이루어졌다.매주 받은 편지함에 비디오 게임에 대한 특색 있는 의견과 뒷이야기 서프라이즈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의 주요 스포츠 활동 뉴스, 하이라이트 및 평가를 받아보십시오. ESPN은 역대 100명의 MLB 게이머를 석권한다 – 25-1번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가장 큰 MLB 게이머 100명에 대한 우리의 평점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최고 25위까지 내려갑니다. 필리스는 2008년 이후 첫 월드 시리즈 타이틀에 목적을 두고 있다.

필리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을 시작하는 데 5승 1패이며 2009년 이후 포스트시즌 확장에서 6개 중 5개를 받은 것은 처음이다. 다저스는 긴 겨울 동안 생각할 것이 많다. 팬데믹 거품 속에서 성공적인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에서 2년을 남겨두고, 다저스는 긴 오프시즌을 통해 그것을 할 많은 시간과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

ALCS에서 알렉스 브레그만이 2-0으로 앞서기 위해 양키스를 앞섰고, Framber Valdez는 7개의 강력한 이닝을 던졌고, Houston Astrous는 목요일 밤 뉴욕 양키스를 3-2로 완파하며 AL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2-0으로 앞서갔습니다.지난주 공개된 레드삭스의 시즌 오프 전망 제출과 함께 보스턴의 겨울 계획에 대한 질문 전용 독자 채팅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렇게 생산적인 시즌이 끝난 후, 텔레즈는 어느 정도 무역 관심을 얻을 것이다. 5.3달러만 벌 것으로 예상됨MM은 중재 코스를 통해 두 번째 여행에서 얇은 1루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옵션으로 텔레즈 이니셔티브를 선택했다(최근 MLBTR의 앤서니 프랑코가 분석했다).애런 저지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아메리칸 리그 단일 시즌 홈런 선두주자이며, 앨버트 푸홀스는 현재 700 홈런 클럽의 네 번째 회원이다. 스티브 필립스는 이 두 가지 업적이 야구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많이 알고 있다.

레이스는 실망했고, 이른 포스트시즌 출구에 낙담하지 않았다. 4연속 플레이오프 진출권, 월드 시리즈 출연 및 미래를 고려하는 충분한 이유가 훨씬 더 밝을 수 있다.

브레이브스는 플레이오프 실패 후 비틀거리지만 미래에 흥분했다. 4개월 이상의 눈부신 야구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5연속 내셔널 리그 동부 타이틀로 이끌었다. 월드시리즈 챔피언이 되겠다는 그들의 희망은 매주보다 낮아졌다.캐나다는 오직 한 명의 직원을 수용하기 때문에, 스포츠넷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비디오 게임을 전국적으로 방송한다.

이 채널은 블루제이스의 모회사가 될 수 있는 로저스 커뮤니케이션스가 소유하고 있다.

스포츠넷은 또한 폭스 토요일 오후 경기, 올스타 경기,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 월드 시리즈를 방송한다.

2011년 4월, TSN2는 캐나다에서 ESPN 선데이 나이트 베이스볼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2011년 11월 대만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올스타 시리즈를 치렀다. 이 게임은 MLB 올스타와 중화 타이베이 전국 야구 그룹으로 알려진 MLB 선수들로 구성된 그룹이 플레이한 5개의 시범 비디오 게임 시리즈이다.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4차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10-6으로 흑자를 낸 뒤 월드시리즈 진출을 1승 남겨두고 있다.

고득점 스포 먹튀팩트 츠에서 필리스는 11개의 안타와 4개의 레지던스 득점을 기록하였다. 어떤 면에서, 2022 NLCS의 4차전은 인증 가능한 업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