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신중하고 신중한 방법으로 엔터프라이즈 소셜 계정을 운영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이러한 결과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큰 그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타고 나아가고 있으며, 마케터의 73%는 자신의 노력이 비즈니스에 “어느 정도 효과적” 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믿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컨텐츠 재료 코덱이 모든 기업에서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와 함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모델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소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원,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및 스폰서가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합니다.브랜드는 모든 플랫폼에서 모델 이미지를 만들고 각 플랫폼에서 소비자 인구통계 유형을 충족시키기 위해 검색해야 합니다. 기업들은 잡지, 신문, 라디오 광고, TV 광고를 활용한 전통적인 광고 노력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히스는 기업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주어야 할 관심의 정도에 대해 썼다. 그것은 정기적 카카오 친구 늘리기 으로 게시하는 것 사이의 안정성을 발견하는 것이지만 초과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정보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결정하려고 할 때, 규칙은 항상 각 엔터프라이즈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고객 심리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새로운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마케팅 기술을 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 수준은 비디오 보기를 측정하지만 플랫폼마다 필요한 사항이 다릅니다.또한 방문자를 직접 사이트로 안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필, 바이오 및 게시물에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포함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인스타그램 피드를 스크롤할 때(콜록, 콜록…하루에도 여러 번), 나는 프라이 컴퍼니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끈질기게 발견한다.
나는 항상 그들의 부츠, 옷, 장비의 팬이었지만, 그들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도 너무 좋아.인플루언서를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해당 산업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검색하고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사용자를 검색하십시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상을 대표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기반을 찾으면서, 다양한 광고 채널의 병합이 이미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여전히 매우 합리적인 홍보 비용을 가지고 있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경우라면 수도꼭지를 잘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
Pinterest를 패션에서 집 장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각적 스토리보드처럼 생각해 보세요. Jamia Kenan은 주로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새싹 소셜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가 글을 쓰지 않을 때, 당신은 그녀가 가장 최근의 틱톡 경향에서 NFT와 메타버스에 이르기까지 인터넷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또한 새로운 레스토랑에 도전하고, 등산을 하고, 영화를 보는 것을 즐긴다. 그리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에 대한 영감을 더 얻고 싶다면 2022년 새싹 소셜 인덱스™를 다운로드하여 추가 교육을 받으십시오. 기업가의 3분의 2 이상이 향후 12개월 동안 예산의 4분의 1 이상을 메타버스 기술에 투자할 것으로 예상한다.
저녁에는 60명으로 구성된 뉴스룸이 디자이너, 사진작가, 인터뷰어,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과 함께 모든 플랫폼이 최대한 작동하도록 뒤에서 작업했다. 이 마케팅 캠페인 내에서, 그들은 참여를 장려하고, 과학에 대한 관심을 생산하며, 혁신을 위한 힘으로서 GE의 위치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 과학 실험의 게시물을 수정했다. 그 캠페인의 이미지는 단지 세 개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730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했다.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Greggs가 계획한 움직임이 아닌 자연스러운 리트윗으로 인해 발생했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인플루언서 광고의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기본적으로 유료 채널로 판명된 상황에서도, 기업가들은 그들의 가시성을 확장하고 도달하기 위한 예술적 방법을 찾는 동시에 그들의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기법을 만들고 특정 채널로 축소하기 위해 취할 조치와 동일한 단계를 따릅니다. 당신의 채널 중 하나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실제로 소셜미디어는 인게이지먼트를 추진해 브랜드 의식을 자극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회적 참여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