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기존 게임 개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규칙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며,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행동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게임을 하는 독특한 위치 또는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이들 중 최소한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회원과 함께 연주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트랙을 유지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대리 전문 지식 –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기간 롤 플레잉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사업에 의해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바다이야기 최초의 상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및 모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개별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은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데스크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플레이어가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가 아닌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게임 제품군의 변형으로, 카드 놀이에 참여하는 Anglo-American의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사상가였을 것이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