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과 Z세대 사이의 높은 소셜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캐릭터로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 소재의 강점을 예고하고 있다.
2022 Sprout Social IndexTM에 따르면, 소비자의 71%와 기업가의 65%가 향후 12개월 이내에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활용할 계획이라고 한다.
YouTube는 구매자의 51 %와 마케팅 담당자의 35 %가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비즈니스의 특정 목표를 활용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생각에 있어서, 많은 웹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사용의 조합은 전형적으로 가장 좋은 결과들 중 하나를 낳을 것이다. 하이퍼링크나 미디어만 공유하지 말고, 다른 트위터 사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끄는 관련 콘텐츠 자료를 추가로 공유하도록 보장하라.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그들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독특한 브랜드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트위터에서 뛰어나다. 트위터에서, 당신은 아마도 빠른 트윗, 비디오, 사진, 하이퍼링크, 여론조사 그리고 여분의 것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플랫폼에서 청중과 함께 작업하는 것은 귀하의 게시물에 고객을 언급하고 트윗을 좋아하고 리트윗하는 것과 함께 쉽습니다. 트위터는 짧은 업데이트, 팔로워 참여 및 웹 로그 게시물 링크 공유에 적합하지만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데 문제가있는 많은 조직은 구체적이고 가시적 인 목표를 정의하지 않았습니다. ROI를 효율적으로 측정하는 핵심은 달성 가능한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차례로 분석은 향후 캠페인에 대한 선택 사항을 알려주고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고 콘텐츠 자료와 상호 작용할 때, 그것은 좋습니다. 당신은 수많은 경쟁자들, 소셜 미디어 소음으로부터 얼굴을 내밀고 심지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 유명인사들, 그리고 다른 거대한 이 오피 름들과 경쟁할 필요가 있다.
다른 게시물보다 두 배나 더 많은 참여를 받고 있는 확실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알아차렸다면, 그 내용을 재생하십시오. 공유와 콘텐츠 자료의 전반적인 인상을 측정하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도구는 버즈수모다. 이 책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상호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저자 Dave Kerpen은 추종자가 언제든지 흘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 추종자를 지속적으로 기쁘게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한 Google Analytics와 같은 분석 및 모니터링 장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부서의 노력을 지원하는 것은 강력한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의 표준 신호입니다. 조직의 모든 부서는 사회적 지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HR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잠재적 인 직원을위한 채용 소프트웨어 및 브랜드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종사하는 팔로워 기반을 개발하기 위해 콘텐츠를 자주 그리고 지속적으로 게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