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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 대한 미해결 문제 공개

이 방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 오피가이드 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은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콘텐츠 자료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개인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등록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1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옵니다.

지난 18년 동안 그는 클릭당 광고료 지불, 개인 웹 사이트 구축, 2 백만 명의 특정 사람이 자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작업에 대한 메일 링리스트를 작성하는 등 모든 것을 실험했습니다. 마찬가지로 Liverpool Echo 웹 사이트의 기사에는 “Currys PC World는 2018 년 Black Friday에서 {600 off TV”라는 놀라운 블랙 프라이데이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모든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습니다. 광고주가 제휴사와 계약한 합의가 끝난 후 광고가 인쇄되었으므로 결국 제휴사는 코드 사용을 통해 생성된 총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지 못했습니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Instagram 이야기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인정된 터치 다운 페이지에 구매자를 연결했습니다. 제휴사는 때로는 고객을 회사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온라인 광고 및 링크를 배치합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포괄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볼 수 있고, 지표와 성과를 추적할 수 있으며, 매달 같은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이있을 수 있다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거의 모든 것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아마도 신체 제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심지어는 ride-sharing이나 여행 리조트 예약과 같은 온라인으로 예약 된 서비스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정한 관심사를 가진 청중을 양성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웹 마케팅이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모든 비유는 충격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신뢰성을 구축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그것은 고속도로에서 더 높은 보상으로 끝날 것 같다. 연결되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분야 내에서 전문 지식이나 권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주장을할 수도 없습니다.

제휴 광고는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 사이트에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방문자를 추천하기 위해 3 번째 축하를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확대와 함께 인기를 끌었다. 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회사는 매출에 관계없이 총 추천 방문자에 대해 계열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는 제휴사,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 행사자 및 특정 틈새 시장에서 달성할 수 있는 다른 동반자와 연결합니다.

신뢰와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귀하가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관행이지만 귀하의 관심 분야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여 시청자를 확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