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사진을 싫어하는 이유

실제로 대부분의 메뉴 옵션은 한 번만 설정한 다음 거의 또는 전혀 다시 연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몇 가지 설정만 정기적으로 수정해야 하며, 이 사진 기본 가이드의 완화가 다루는 내용입니다. 오프 브랜드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더 저렴하지만, 길거나 미래의 카메라와의 호환성을 유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1 세기 소셜 미디어와 거의 유비쿼터스 카메라 폰은 정기적으로 사진 및 비디오 녹화를 보급했습니다. 2010 년대 중반에 스마트 폰 카메라는 색상 관리, 자동 초점 얼굴 감지 및 사진 안정화와 같은 컴퓨터 지원 옵션을 추가하여 기능과 노력을 크게 줄였으며 최고 품질의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사진은 CCD 또는 CMOS 칩과 유사한 감광성 바닥, 종종 사진 영화 또는 전자 사진 센서에 부드럽게 떨어지는 이미지입니다. 대부분의 이미지는 스마트 폰 / 카메라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렌즈를 사용하여 눈에 보이는 빛의 파장을 인간의 눈이 볼 수 있는 것의 복제본에 집중시킵니다.

캔자스 주 앤도버에 있는 프레리 크릭 초등학교의 고해상도 보안 카메라는 이 지역을 통과했기 때문에 트위스터의 중앙 분노를 포착했습니다. 파노라마 ⁇ 또는 파노라마 사진 ⁇ 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카메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로 꿰매어 만듭니다. Macro Photography TutorialShort 곤충 촬영에 대한 평가 및 M. Macro photography의 훌륭한 사진 실제로 피사체에 가깝게 전송할 수 있는 장치의 정리.

많은 기여 사진작가들이 대륙을 가로질러 들어왔고, 우리는 모두 처음 만났다. 당신은 아프리카 사진작가들이 어떻게 다루어지는지를 보았어야 했다. 수년간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을 따라온 추종자들에 의해. 그들은 흑인 개인을 이미지화하는 흑인이기 때문에 아프리카 예술,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서클에서 역할 패션으로 간주됩니다. 그 일을 계속 지원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사설 사진 촬영은 예를 들어 서사 또는 기사로, 때로는 저널이나 신문으로 촬영됩니다. 편집 사진의 주제는 광범위하게 다를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텍스트의 주제에 따라 전적으로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편집 사진의 경우 가로 및 세로 구성과 함께 다양한 레이아웃에서 작동하는 샷을 얻고 싶습니다. 편집 이미지에서 일할 때, 당신은 작가와 예술 감독과 함께 신중하게 작업 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좋은 의사 소통 능력과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920 년대의 라이카와 같은 가볍고 유연한 장비의 성장과 부드럽고 속도감있는 방법으로 필름을 개선함으로써 역동적이고 자발적인 사진이 추가 되었습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종류 내에서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사건을 문서화하는 방법으로서의 사진의 이러한 개선.

Autochrome 판은 1890 년대와 1950 년대 사이에 판매된 부가적인 컬러 디스플레이 판과 영화의 종류 중 하나였습니다. Sarah Angelina Acland의 1903년 초상화가 보여 주듯이 Kodachrome 이전에는 컬러 사진을 얻을 수 있었지만 초기에는 특수 장비, 장시간 노출 및 복잡한 인쇄 프로세스의 필요성이 극히 드물었습니다. 색상의 초기 실험은 매우 긴 노출을 필요로했으며, 흰색으로 밝혀지면 색상이 곧 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진을 수정할 수 없었습니다. Hurter와 Drif 중고카메라 매입 field는 1876 년에 사진 유제의 햇빛 감도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