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A

그들이 실제로 당신과 같은 손실을 경험하지 않고, 그들이 빚진 모든 달러를 얻는 데 효과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의 말을 듣지 마라. 만약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났다면, 그들은 아마도 이 책의 사본을 가지고 있고 내 충고를 따라 편지를 받았을 것이다.

B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은 피해에 대한 훌륭한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이미지 촬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조정자 또는 전문가와상의 할 때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를 돌볼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돌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장을 돌보는 동안 맥주를 가게에 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개인과 많은 장치를 포함하여 큰 작업에서 실패할 수 있습니다. 보험 적용 범위를 포기하는 것은 끔찍할 것입니다. 정체된 직업과 큰 소송으로 끝나기 만하면됩니다. 어떤 유형의 보험을 받고 어떤 보험을 적용하는지에 따라 그 중 하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안 #4 십대 보험 비용으로 저축하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가서 안전을 위협하지 않고 가능한 한 오래된 자동차와 트럭으로 그를 데려 오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가서 브랜드 이름의 새로운 머스탱을 사지 마십시오 대신 가족 미니 밴을 운전하게하십시오 가장 유혹적인 십대 비행은 아니지만 그 다음에는 타지 않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서비스 전문가는 당신에게 그 / 그녀의 보험 일반적인 적용 범위를 보여주는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우수한 정책은 기본적인 책임, 노동자 지불 및 개인 상해를 포함합니다 상업 보험의 대부분은 6 ~ 7 수치의 보상 범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다른 계약자를 찾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 정책이 6 ~ 7 수치보다 작은 것이 있다면 수리 작업을 커버하기에 충분합니다

귀하가 등록한 것이 최고의 자동차 보험 정책인지 확인하려면 다른 제안과의 혜택을 비교해야 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랭크 토토 도 있지만, 다른 모든 자동차 보험 회사의 다른 자동차 보험 적용 견적을 묻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요율을 제외하고는 자동차 보험 적용 범위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내용을 이해해야합니다.이 모든 제품 간의 합리적인 비교를 준비함으로써 명확하게 볼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청구하면서 가장 좋은 보험회사를 제공하는 보험회사

당신이 당신의 차를 주차하는 장소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지불하는 보험료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차와 트럭이 잠긴 차고에 주차되어 있다면, 많은 보험회사들은 당신에게 좋은 할인율을 줄 것이다 당신이 잠긴 차고를 발견할 수 없다면 문을 잠근 당신의 집에 차와 트럭을 주차함으로써 여전히 할인율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보험자에게 적절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면, 보험자는 당신의 차고를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클레임

경쟁자를 뛰어 넘으십시오 우리 모두는 건물 계약이 끊임없이 가장 저렴한 입찰자에게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최고 입찰가로가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면 계약은 Johnny-on-the-spot으로 갈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거래가 먼저 이루어 졌는지 확인합니다. 견적서가 서두 르면 계약 견적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즉각적인 일반 책임 견적을 얻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제안 나는 당신이 국가에 의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잃을 것이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가정에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당신의 대리인에게 말하라.

새로운 자동차는 큰 보험 일반 투자이므로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집을 지나치는 첫 번째 자동차를 선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은 첫 번째 정책을 간단히 선택합니다.

사라지는 공제액에 대해서는, 나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공제액을 끊임없이 고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제액을 1,000달러로 설정했는데, 당신은 오늘 은행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더 낮은 공제액을 구입하라.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주차하고 당신이 그것을 수리하기 전에 당신의 공제액을 보존하는 것이다.

내 정책이 취소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있습니까? – 대부분의 정책은 만기일로부터 5 일에서 7 일의 유예 기간을 가지며, 갱신시에는 유예 기간이 없으며, 사고가 발생하면 보험 적용 기간이 유효한지 확인하기 위해 유예 기간을 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 웹 사이트에서 자동차 보험 적용 조건에 대한 환상적인 정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일반적인 정의를 찾고 있다면 Wikipedia를 사용해보십시오. 자동차 보험에 대한 이해를 얼마나 빨리 습득하고 절대적인 최상의 정책을 선택하는지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의료 네트워크에 대한 준수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볼 수있는 의사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선택을 가지고 있는지를 처리합니다 일반적으로 HMO 유형 계획이 가장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계획에는 의사 네트워크의 일부 유형이 있습니다 얼마나 자유롭고 제한적인지에 따라 전략 비용의 10 %를 추가하거나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상기 초기 단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