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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내가 가족을 위해 두 개의 제휴 마케팅을 취득했는지

그러나 자연 사이트 방문자는 무료이지만 웹 최적화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으므로 일부 제휴 기업가는 PPC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식품 요법 제공 업체 또는 스킨 케어 제품에 해당하는 다른 시간에 구매자는 제품 자체를 테스트하고 승인한 사실을 알지 못하면 제휴사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Affilimat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제휴 마케팅 콘텐츠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모니터링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를 결정하며, 다목적 공간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오류를 피하고 첫 번째 클릭 전에 독자를 잃는 새로운 제휴 기업가의 90 % 이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비교 이것들은 제품 평가와 똑같지만, 비슷한 상품들을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위해 나란히 놓는다. 틈새 분석을 수행하는 것은 제휴 비즈니스가 과도한 소득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청중을 붙잡고 방문자의 정확성을 유도하는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50개 이상의 지식 분석에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보고서를 분석합니다. AI Smartlinks, Smart Targeting, CR 최적화 및 기타 우수한 도구를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는 캠페인을 찾을 때까지 무한한 수의 캠페인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같은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홍보하는 제휴사가 나머지 콘텐츠 자료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사실을 훨씬 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인플루언서가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브랜드를 묘사하고 언급하는 경우, CAP 코드는 전체 제출물에 적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12개월에 6개의 숫자를 여러 개 만든다.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쿠키라는 작은 파일이 사용자의 랩톱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제품을 구입, 서비스 제공 업체는 그들이 당신에 의해 참조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관계를 맺고 있는 다른 상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청중들에게 당 오피가이드 신의 영수증을 이메일로 보내게 하고, 그 후에 당신은 보너스나 그것을 입력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회신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상주하는 것보다 재연으로 그것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일입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정도의 데이터를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미리 제시할 수 있다면, 실제로 구매 주문을 할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당신은 청중의 믿음을 유지하고 청중에게 당신의 제안에 감사하도록 하면서 그것을 올바르게 할 수 있다.

충분히 활용도가 낮은 아름다운 과정이고, 이 모든 것이 작동하는 정확한 방법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 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개인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등록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제품에 대해 한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기 때문에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