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요리사들은 군침 도는 창작물을 제공하고, 요리는 도시의 세계 그림과 풀싸롱 다양한 이웃을 보여준다. 당신은 시간이 검증된 요리법에 따라 식사를 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대지에서만 발견되는 두 가지 요리법을 발견할 것이다. 메뉴는 킹 크랩, 넙치, 야생 연어에서부터 낚시, 양식 또는 사료에 관계없이 다른 놀라운 알래스카 식사 특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용합니다.
소주는 피할 수 없고, 수제비를 곁들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수제비 반죽은 식탁의 뜨거운 국물에 대충 찢어 넣는다. 탱 요리는 두 명 또는 여분의 개인이 공유해야하지만, 추가로 감자국의 유일한 부분 가능성이 있으므로 혼자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항상 붐비고 시끄럽기 때문에 식사를하면서 대화를 즐길 필요가있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역사적으로 국왕에게 진상되었던 곰탕을 포함할 때, 하동관보다 더 잘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곰탕은 1939년 문을 열었기 때문에 이 식당의 유일한 메뉴였지만, 양지머리나 곱창 같은 다른 고기 조각으로 주문을 맞춤화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식사 트럭은 패스트 푸드 서비스가 필요한 개인을 위한 스타일 옵션 중 하나입니다. 현대 감각의 먹는 장소로 인식할 수 있는 조기 식사 시설은 11 세기와 12 세기에 송 왕조 중국에서 나타났습니다. Kaifeng 및 Hangzhou와 비슷한 대도시에서는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 도시 간을 여행한 소매 업체에게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아마도 여행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찻집과 주점에서 자라 났을 것입니다. Kaifengs 레스토랑은 중국의 다른 지역 출신의 사람들처럼 현지인들에게 잘 어울리는 무역으로 꽃을 피웠습니다. 여행 상인들이 다른 도시의 지역 요리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기관들은 중국의 여러 구성 요소의 소매 업체에게 친숙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가족 농장에서 열리는 유씨의 주말 바비큐 파티는 소셜 미디어 덕분에 아마도 이 마을에서 가장 탐나는 소셜 먹기 전문지식이 되었을 것이다; 심지어 유명인사들도 책상에 앉으려고 손을 뻗고 있었다. 그래서 마침내, 6년 동안 친구들을 섬긴 후, 2020년에 그는 회사 일을 그만두고 식당을 열기로 결심했다. 120년 전통의 침침한 아케이드 건물 안에서 유영욱 바비큐랩은 바비큐 전략을 중심으로 9가지 코스의 식사를 제공한다.
메뉴에 있는 모든 것이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양질의 재래식 주류와 함께 채식주의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선택권이 있다.
지속 가능한 행성을 향한 노력을 인정 받아 레스토랑은 2021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그린 스타를 획득했습니다. 분석연구소 온지움의 컬리너리 스튜디오는 미슐랭 별점 레스토랑에서 세련된 멀티코스 메뉴를 통해 한국의 식사 문화를 보여준다. 궁중 진미 요리 연습생 조은희가 박성배 연구원과 함께 주방을 이끌고 있다.
경복궁의 매력적인 돌담길이 내려다보이는 다이닝룸이 유산의 느낌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