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의 잃어버린 비밀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양의 현금을 써야 하는 대신 제휴사에 판매액의 일부를 지불한다면? 데이터 상품 판매의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제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많은 회사들이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장소에 그들의 ownaffilaite 프로그램을 추가로 공급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매출이 있어야하며 후원자 또는 구매자가이를 발생시키는 사람입니다. 공급 업체는 단독 기업가 또는 대규모 기업이든 상관없이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소매 업체로서 시장에 내놓을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일반적으로 가족 항목이나 메이크업 자습서와 같은 서비스와 같은 신체 개체입니다. 동료들이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급여 구조를 명확하게 말해야 한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달러와 센트의 양만 얻을 수 있으므로 광고에 지출할 수 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시청자를 입력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물질에 대해 배우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다.

때로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특정 이름을 발송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최근 평가에서 새로운 즐겨찾기를 발견했을 것이고 그것이 실제로 좋다고 가정할 것이다.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만하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전략은 틀림없이 여분의 믿음을 구축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다른 제안을 많이함으로써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합니다. 제휴 소매업체에 직접 고용되든, 네트워크를 통해 고용되든, 특정 데이터를 사용하고, 허용하고, 제공하여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이 지역 사회를 통해 일할 때, 당신은 때때로 상인을 미리 알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그들과 관계를 형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질문들에 대한 답을 얻고 나면, 어떤 계열사를 빌려서 청중들에게 매혹시켜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위의 통계 번호 11을 보았습니다.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개인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매우 성공적입니다. 다음은 앞으로 12 개월 이내에 온라인 마케팅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링크 (CPC, 또는 클릭 당 비용)의 클릭에 대 한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어느 정도 달성 된 판매 보다. 따라서 틈새 시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시청자가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거대한 기회의 대부분은 소매업에서 온다.

어떤 경우에는 여러 플랫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캠핑,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야외 장비를 비판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야외 애호가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도 오피가이드 구를 테스트, 검토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청중의 믿음을 얻고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직접 판매해서는 안 된다.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들에 대해 알아낼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인기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이있는 제품 소유자와 함께 영화 및 팟 캐스트 기간을 기록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상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 될 수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승진 전략은 더욱 신뢰할 수 있고 더 많은 권한을 갖기 때문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것의 특징을 탐구하고 제품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끄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고, 이것은 마침내 더 높은 결과를 이끌어낸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특히 자신의 영역이 있는 경우 더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모든 좋은 모션 계획과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매 판매마다 추가 이익을 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국, 걱정할 비용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목표 시장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고 싶으므로 시간과 PPC를 현명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쇼핑객 시청자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제휴사 판매에 집중할 수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