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 리뷰 및 방법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추종자는 다른 사람들이 홍보하는 몇 가지 제품에 대한 의견을 리트윗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끊임없이 발생합니다.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사용자 연결은 메시지를 볼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가 시장에 출시되고 반복되기 때문에 제품 / 회사에서 추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전통적인 광고 및 소셜 미디어 광고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의식을 구축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를 위해 두 가지 홍보 전략에 기여하는 사람들은 대중 참여를 촉진하는 데 집중합니다.

수년간의 HR 경험을 가진 SNHU 부속 학교는이 진화하는 분야에서 시작하기위한 가장 큰 조언을 공유합니다. 비교 가능성을 통해 소셜 미디어는 낮은 가치, 빠른 처리 및 훨씬 적은 자원으로 메시지를 만들고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경영진과 직접 소통하는 것은 추종자들로부터 배려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렇다면 다른 중요한 핵심 정보는 고객의 관심과 반응, 투명성과 참여여야 한다.

소셜 리스닝은 브랜드와 그 판매에 즉각적으로 또는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 산업 발전과 구매자 정서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또는 열정적 인 고객을 모델 대사로 행동하게하는 것은 중소기업에 대한 입소문을 높이고 매출을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의 소셜 https://seunghyukking.wixsite.com/kakaotalksend 미디어에서 끊임없는 목소리와 톤을 만들어라. 그것은 당신의 청중과 함께 울려 퍼지고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청중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너무 열심히 시도하는 것처럼 시도하지 않고 청중에게 이야기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약간의 성격을 나타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작은 사업을 적응적이고, 즐겁고, 관련성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사용 방법과 효과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기업가의 약 96 %가 현재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지만 개인의 85 %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우리는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의 이점을 완전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일 것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는 일일 사용자가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높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 호감도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이 자신이 믿는 다른 개인을 고려하기 쉽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여기서 목표는 경쟁자의 개념을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같을 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작동하고 그에 따라 개인 캠페인을 적용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개인적이고 개인적인 콘텐츠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초석이되어야합니다. 당신의 게시물 뒤에있는 사람들을 추종자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매니큐어 모델 Essie는 모델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상품을 홍보하는 좋은 예입니다.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essielove 해시태그와 사진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무료로 수많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