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여기 내가 쇼핑에 대해 알고있는 것

주의해야 할 경향이 많지만, 유행의 세계는 스너그 옷에서 크게 영감을 받는다. 당신은 확 여자섹스용품 실히 Nykaa 패션에서 얻을 수있는 침구 상품의 거대한 컬렉션을 탐험해야합니다. 침대 시트, 담요, 베개, 베개, 베개 커버, 쿠션 커버에서 시작하는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그리고 모든 당신은 DDecor, Spaces, Maspar, Swayam, Dreams, Pure Home + Living 등과 같은 제조업체로부터 고려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업데이트는 옷차림을 넘어 쇼핑 전문 지식을 추가로 확장합니다. 초기 쇼핑몰의 대부분은 소매점보다 컸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쇼핑객들이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공부방, 미술품 갤러리, 라이브 쇼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겁게할 수 있는 치료 영역을 제공했습니다.

구매자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구매자를 레크리에이션 소비자, 즉 구매에서 즐거움을 얻고 여가 활동으로 간주하는 학생으로 식별하는 학생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캐나다 전역의 Ivanhoe Cambridge 구매 센터에있는 2,000 개의 상점에서 받아 들여지는 우리의 전자 기프트 카드는 누군가의 날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완전히 다른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통해 검색 한 동일한 종류의 상품을 통해 현재 유행 할 수있는 트렌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Google은 소매 업체를위한 무료 목록을 만든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을 Google 검색 결과에 통합하여 Google 쇼핑 제공 업체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현재 검색 및 광고 규모는 구매 그래프를 350 억 개의 제품 목록으로 확대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거의 100 억 개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가장 높은 선택권을 가진 최신 유행의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나이카 패션보다 검색하기에 더 좋은 곳은 어디인가. Fossil, Oppo, Fitbit, Pebble 및 Extra와 같은 정통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선택을 탐색하십시오. 또한 스포츠 시계, 피트니스 트래커, 드레스 시계 등에서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3D 사진과 정적 사진보다 거의 50% 더 많이 상호작용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사용자들은 이전의 구매 습관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쇼핑 결과를 얻기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향상으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는 특성을 켜거나 끄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처럼 Google에 자신의 기본 설정을 즉시 알릴 수 있습니다.

구글은 복잡한 구매 결정을 위한 가이드 쇼핑을 소개했다. 구매 정보는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출처에서 해당 범주에 대한 통찰력으로 구성됩니다. 구글에서 소개된 다음 도구 세트는 사용자가 구매할 때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목록에 항목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트 아이콘을 탭하고 우리는 당신이 거래를 놓치지 않도록 가격 하락을 경고합니다. {View in you room}은 휴대 전화의 카메라와 VR을 사용하여 공간에서 볼 수 있도록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이 항목을 영구적으로 저장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십시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하여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소매업과 쇼핑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다. 소매상들은 단지 물건을 되팔기만 한 결과로서, 더 싸고 더 비싼 물건을 사서, 국가 계좌를 포함한 가치가 있는 물건을 사서, 사기꾼들보다 더 높지는 않았다. 여기에는 상점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추가적인 비윤리적인 관행에 관한 문제들이 추가되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품목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현지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했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매장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Search On 이벤트에서 Google은 사람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9 가지 새로운 옵션과 도구를 소개했습니다. 귀하의 쇼핑 광고와 무료 목록은 동시에 텍스트 광고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그들의 검색과 일치하는 제품의 총 다양성에 항목을 제공하고자하는 최종 결과로. 즉, 사용자는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클릭하는 것보다 먼저 최상의 일치를 발견 할 수 있으므로 판매를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상한 센터 클래스를 그리도록 설계된 소매 업체는 비교적 과도한 비용으로 명품을 판매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오락실들이 쇼핑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비용은 결코 억제책이 아니었다. 아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지역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현장 구매자는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세션이 끝날 때 또는 브라우저 설정과 함께 삭제됩니다. SHOP HERE 최신 기술, 패션 트렌드 및 추가 요소를 쇼핑하십시오. 제품 요소 페이지를 본 후 여기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