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바꾸는 10 가지 가장 놀라운 Mlb

19 세기 초반에 그룹은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유니폼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야구 경기장에서 집에서 뛰었고 다른 하나는 다른 팀 야구장에서 뛰었습니다. 거주지에서 흰색 그늘 조끼가 있는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단색 조끼가 있는 회색 바지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정상적이었습니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문 팀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숙련된 야구의 처음 몇 시간은 리그 간의 경쟁과 일반적으로한 직원이나 리그에서 다른 선수로 뛰어 오른 게이머의 특징이었습니다. 1920년 이전의 간격은 거주지가 거의 타격을 입지 않았던 데드볼 기간이었다.

앤서니 리조는 8월 31일 이후 첫 스포츠인 밀워키를 향한 시리즈 피날레를 위해 양키스 라인업에 복귀했다. Hall of Famer와 World Series에서 우승한 New York Mets 감독 Gil Hodges의 미망인인 Joan Hodges는 연장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타일러 알렉산더스의 노히트 입찰은 7회 이내에 끝났지만, 월요일 저녁 11대 0으로 타이거즈의 유일한 다운이었을지도 모른다. Aaron Judge가 Babe Ruths 마크를 그의 60 번째 거주지와 함께 묶은 후, Darren Rovell은 공개 시장에 진출했을 때 공이 가치가 있었던 것을 중단하기 위해 쇼에 참여합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도박을 억제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이 이루어졌는데, 이는 끝의 타당성을 의심스럽게 만들고 있었다. 1876 년 4 월 22 일 토요일 NL ⁇ on에서 첫 번째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MLB의 시작으로 지적됩니다. 정규 시즌이 끝나갈 무렵 플레이 오프 이미지가 주로 집중되었습니다. 현재 플레이 오프 위치에 있는 12 개 그룹 중 10 개 그룹은 적어도 4 1/2 비디오 게임의 쿠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 삭스 모니터가 AL 센트럴의 가디언스를 따라 내려가거나 오리올스가 AL 와일드카드 레이스에 복귀하는 야외 촬영이 있지만, 그 후 2주 동안 상당한 변화가 있을 겁니다.

야구 홈 소유자는 25 명에서 23 명으로 명단을 줄이고 가장 효과적인 게이머조차도 임금 삭감을 했습니다. 팀 임원들은 생존을 위해 혁신적이었고, 저녁 게임을 만들고, 라디오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고, 여성을 위한 무료 입장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대공황 기간 동안 MLB 그룹은 움직이거나 접히지 않았습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소원에 반하여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팬과 함께 첫 레지던스에서 싱글 게임 MLB 출석 기록을 세웠다. 2009년 1 월, MLB는 리그 주변의 뉴스와 보도를 포함하는 MLB 네트워크를 시작했으며 2009 시즌 내에 26 개의 라이브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조이 메네스는 7회 제시 차베스에게 2점 홈런을 맞았고 워싱턴 내셔널스는 수요일 애틀랜타 가격으로 3-2로 승리하며 브레이브스의 5연승을 저지했다. 아론 저지의 60호 홈런에서 나온 공에는 두 개의 표시가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 보이지 않는 것으로 실제 거래로 인증되었다. OAKLAND, Calif. | 시애틀 매리너스는 9월 말에 오랫동안 지연되고 이해하기 힘든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쫓으며 그들이 원하는 방식을 거의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

루이스 카스티요는 5회 안에 녹아웃을 당했고 경쟁하고 있는 매리너스는 화요일 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 4-1로 떨어지며 단 한 개의 안타만을 기록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애리조나에서 마지막 주에 끔찍한 패배를당한 다음날 팀 회의를 개최한 이후로 굴러 가고 있다.

추가 보너스로, 그들은 NL Central-leading St.에 대한 3 게임 콜렉션의 오프너 내에서 Albert Pujols를 야구장에 보관했습니다.

MLB는 마이너 리그 야구의 대부분의 측면을 포함하여 게임을 통해 단 하나의 통제 관계를 유지합니다. 약화된 판결은 집단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더 많은 안정을 주었고 두 자릿수의 요금으로 가치가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스포츠 내에서 MLB의 우위에 대한 많은 도전이 있었고, 주목할만한 것은 1800 년대 후반, 1913 년에서 1915 년까지 단명한 연방 리그와, 그리고 1960 년에 중단된 콘티넨탈 리그와 경쟁하는 리그를 설립하려는 시도였습니다. MLB는 또한 가장 중요한 리그 골프 장비와 제휴한 하위 그룹으로 구성된 마이너 리그 야구를 감독합니다. MLB와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은 국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토너먼트를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블루 제이스는 수요일 밤 첫 4이닝 동안 4실점했고 이제 레이스에 반대하여 4경기 중 3경기를 받았다.

메츠, 시즌 106안타로 메이저리그 신기록 수립 뉴욕 메츠는 마크 칸하가 두 번, 루이스 길로메가 수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에 6-0으로 패하면서 올 시즌 106안타로 심각한 리그 검증 된 사이트 보고서를 작성했다. 만약 토바가 확실히 빅 리그 클럽에서 영구적인 자리를 얻을 수 있다면, 약간의 도미노 결과가 있을 수 있다.

저기…….”